아. 덥다! 땀빼자! 잠실 본가설렁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지난 주 다녀온 본가설렁탕 이야기로 저의 첫 테이스팀을 만들어봅니다. 글 쓰기 전 사진을 정리하면서 느낀점이 있는데요.

  1. 먹는데에만 정신팔지 말고 사진도 좀 찍자.
  2. 사진을 잘! 찍자;;

먹는 사진 찍는데에 워낙 재주가 없어 사진이 엉망이더라고요. 열심히 찍다보면 좀 늘겠죠? 재밌고 맛있게 봐주세요~! ^^


toporo_0806_2.jpg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 더위에 지치다보니 몸이 허해진 것 같더라고요. 따뜻~한 국밥 한그릇 들이키고 땀 한번 쫙~ 빼면 몸에 기운이 좀 생길 것 같아 가족모임 장소를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toporo_0806_5.jpg

입구에는 해장국 열린 문에는 설렁탕 이라고 써있어요. 이곳의 주메뉴들 입니다. 들어가기 전 오른쪽에는 이런곳이 있습니다.

toporo_0806_3.jpg

toporo_0806_4.jpg

큰 가마솥에서 설렁탕 육수가 24시간 끓고있습니다.

toporo_0806_6.jpg

설렁탕과 해장국이 주메뉴입니다. 본가탕은 설렁탕(특)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양지와 같은 내용물이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toporo_0806_7.jpg

원산지 표지판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toporo_0806_8.jpg

toporo_0806_10.jpg

toporo_0806_9.jpg

본가탕과 해장국 등을 시킨 후에 김치와 깍두기를 잘라놓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이날 깍두기는 너무 물러서 별로였습니다. 전에는 참 맛있었는데 날이 더워서 그랬는지..

toporo_0806_11.jpg

드디어 본가탕이 나왔습니다! 본가탕에는 간장 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국물이 많아서 내용물이 잘 안 보이더라고요. 자세히 한장 더 찍어봅니다.

toporo_0806_12.jpg

내용물이 꽤 푸짐해보이죠? 양지를 저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

먹기전에 핸드폰을 계속 드리밀고 안하던 짓을 했더니 장모님께서 한마디 하십니다.
"어이, O서방. 뭐한다고 사진을 그렇게 찍어대는가?"
"아.. 너무 맛있게 보여서 담아두려고요~ ^^"
대충 둘러대고 서둘러 사진을 마무리 했습니다.

toporo_0806_13.jpg

toporo_0806_15.jpg

보통 소면 사리를 추가해서 넣어먹습니다. 아! 그리고 깍두기 국물은 따로 달라고 하면 친절하게 그릇에 가득 담아 가져다주십니다.
먹는데에 정신이 팔려 소면과 깍두기 국물을 넣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ㅎㅎ

toporo_0806_14.jpg

마지막으로 와이프가 먹은 해장국!

toporo_0806_17.jpg

선지가 들어있는 해장국도 일품입니다. 얼큰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있죠!


설렁탕이 대부분이 비슷비슷 하지만 올때마다 후회하지 않는 이곳. 진한 국물과 푸짐한 내용물 때문에 설렁탕하면 첫번째로 떠오르는 곳입니다.

이상 저의 첫번째 테이스팀을 마칩니다.
더 맛있는 곳을 찾아 사진 찍기 능력 +1 해서 또 돌아오겠습니다. ^^


맛집정보

본가설렁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동 석촌호수로 204


아. 덥다! 땀빼자! 잠실 본가설렁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끄아아 ...

맛있겠죠! ^^

아 비주얼이.. 최고네요! ㅎㅎ

네~ 맛도 좋아요~! ^^

ㅋㅋㅋㅋ 사진찍는게 보통일이 아닙니다~ 역시 여름에는 이열치열이죠~~!!

이열치열이라는 말을 이번에 제대로 한번 느낍니다.
비가 와도 덥네요;; 이번주만 버티면 되겠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topor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ㅎㅎ설렁탕에 깍두기 국물 넣어서
밥말아먹으면 꿀맛이죠 ㅎㅎㅎ
보기만해도 군침도네요 ㅎㅎㅎ

네 더운날 오히려 국물 끝까지 쭉~ 들이키고 땀한번 빼니까
몸이 개운해지더라고요! ^^

ㅎㅎㅎ 사진안찍다가 찍으려면 주위의 반응이...

그게 테이스팀을 위한 첫번째 단계더라고요.
담부턴 와이프를 시키든가 해야지 ㅎ

2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

You received 0.8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8.07. Congrats!

아~~여기 오리지날 설렁탕 집 맞네요.
김치에 깍두기 까지 ...
그림이 예술입니다.

저날은 깍두기가 별로여서 좀 아쉬웠어요~
비주얼은 그럴싸해보이죠? ㅎㅎ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일주일만 참으면 좀 나아질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90.86
ETH 2905.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