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이연복 쉐프 없는 이연복 쉐프 식당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기본 3주~4주 웨이팅이 있는 이연복 쉐프님의 '목란'.

이연복 쉐프님이 가끔 나와 인사도 하신다는데, 저는 작년에 한번 그리고 올해 봄에 한번 해서 두번을 갔지만 모두 안 계셨습니다. 매번은 아니고, 일주일에 하루 안 계신다는데 하필 두번 다..

짧게 써야 하니 많은 사진 중에 기억에 남는 음식 딱 두개만!

20180313_193749.jpg

먼저 멘보샤 - 멘보(빵) + 샤(새우)인데, 이 날 이후 저는 이 음식의 폐인이 됩니다ㅋ. 바삭한 튀김빵 안에 부드럽고 짭조름한 새우살이 환상의 조화를 이룹니다. 그런데, 다른데서 먹어도 맛 있더군요ㅎㅎ.

20180313_194239.jpg

동파육은 워낙 유명하죠. 처음 먹을 때는 몰랐는데, 다른 데서 먹어보니 차이가 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 위의 두 가지 음식 모두 예약 시 주문해야만 먹을 수 있습니다~!


맛집정보

이연복 쉐프의 목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동 연희로15길 21


[Tasteem] 이연복 쉐프 없는 이연복 쉐프 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toporo 님의 퀄리티 높은 <[Tasteem] 이연복 쉐프 없는 이연복 쉐프 식당>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와!! 서포터즈 보팅 처음받아봐요~ 감사합니다~ ^^

You received 35.0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9.11. Congrats!

짧게 쓰는것도 일이네요 ㅎㅎ

그러게요. 10줄 맞추느라 고생했네요 ㅋㅋㅋㅋ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캬~~ 한 번 먹어 보고 싶네요. ^^

맛있어보이죠~ 또 생각나네요 ㅎㅎ 근데 예약하기가 힘들어서;;

[FEVER TIME!!][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25-2] 당첨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나만이 알고 싶은 맛집이지만 이젠 모두의 맛집 ㅎㅎㅎ 맛있겠다. 아직 한번도 못 가봤네요. ^^;;
[9월 11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쉽게 갈 수 없는 모두의 맛집ㅎ
감사합니다~

멘보샤 동파육 맛있었겠네요
멘보샤에 푹 빠지신거 같군요 ㅎㅎ

네 둘다 저기서 처음 먹어봤었는데, 딱 제 스타일!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topor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고기 색감 쥑이네요~

맛도 쥑입니다 ㅎㅎ
익숙한듯하면서 새로운 맛이던데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43.01
ETH 3154.8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