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고기굽는게 제일 어려워요 ㅠ.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도 감사하는 하루를 보내고 있는 @thanks-girl입니다^^
월요일 출근길부터 장맛비에 출근하시기 힘드셨을것 같은데요.
이번주 수요일까지는 계속 비가 내린다고 하니,
비피해없으시도록 철저히 대비 하시길 바랍니다 ㅠ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던
지난 주말 신랑과 함께 먹었던 고기먹스팀을 포스팅하려고 해용.ㅎㅎ

상호: 하남돼지집
주소: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 1596 송현빌딩

아직한산.JPG

하남돼지집은 여러체인점이 있는데,
집 근처에도 있었으나
점심부터 되는 곳은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점심부터 고기를 꾸어먹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런가;;

그래서 주말은 점심부터 문을 여는곳으로 찾아갔어요.
그곳은 바로 하남돼지집 '수락산점'

이른 점심이라 아직은 한산한 모습이에요.

메뉴판1.JPG

메뉴판을 꼭 찍어줘야죠 ㅎㅎ
삼겹살이 땡겼으나 이렇게 메뉴를 보니,
다른 고기도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ㅎ
그래서 결국 삼겹살+목살+생갈비살 모둠으로 결정!

메뉴판2.JPG

사이드메뉴는 된장찌개와
추억의 도시락도 시켰어요 ㅎㅎ
그냥 밥먹기에는 뭔가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
추억의 도시락을 오랜만에 먹기로 ^^

기본반찬.JPG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ㅎㅎ
너무도 맛있는 부추무침....그리고 매콤한 김치는!!
무조건 기름에 구워먹어야죠.

된장국.JPG

사이드로 시킨 된장국..ㅎㅎ
그리고 예쁘게 담아져나온 상추도 찍어주고요.

도시락도.JPG

추억의 도시락도 함께 나옵니다...쩝쩝
엄청나게 획기적인 맛은 아니었지만,
그냥저냥 먹을만 했네용 ㅎㅎ
기름이 쫌;; 많았다는^^;;

가지런히.JPG

하남돼지집은 다른 고깃집과는 다르게
직접 직원분들이 구워주시는 곳이라
너무너무 좋아요!!
먼저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고,
그다음은 직원분께서 이렇게 예쁘게 잘라서 구워주시죠 ㅎㅎ

맛있게 구워졌어요.JPG

꼬기가 맛있게 구워졌어요..ㅎㅎ
고기와 함께 고기기름에 볶음김치도 옆에 가지런히 놓아주시구요...왓!! 이제 먹을시간이다!!!

기름이 좌르르.JPG

정말 알맞게 맛있게 구워졌어요 ㅎㅎ
ㅠㅠ 어쩜 이리 잘 구우실까요..ㅎㅎ
아마 직원분들은.........고기굽는 교육을 따로 받겠죠?
아니면 이렇게 잘 구울수가..없는데 ㅠㅠㅋㅋ

아하세요.JPG

쌈을 요로코롬 싸서
한입 먹으면................
꿀맛 ♥♥

이렇게 한끼도 맛나게 감사히 먹었습니다 >.<

비오는날, 지글지글 맛있는 고기한점 어떠신가요? :)

비는 주륵주륵 내려도 마음만은 화창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맛집정보

하남돼지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1동 동일로 1596


[tasteem] 고기굽는게 제일 어려워요 ㅠ.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되지고기도 구워야 제맛이 나지요.
맛있게 잘구워졋네요 ㅎㅎ

제가 구워먹는것보다 직원분이 구워주니 더욱 맛나는거 같아요 >.<
아마도 고기값에 구워주는값도 포함되어 있는듯...해요 ^^;

하남돼지도 괜찮더라구요~^^ 직원이 구워주니 편하게 드셨겠네요ㅎㅎ

네 다른곳하고 다른점은 확실히 직원이 구워주니 더욱 더 맛있다는 거죠 ㅎㅎ
너무 좋았어요 >.<

대박사건!!

한쌈에 소주 한잔 부탁드려요. ^&^

ㅎㅎㅎㅎ쏘주는 못하기에...ㅎㅎ
웰치와 한쌈 먹었습니다 ㅋㅋㅋ 탄산과 함께 하는 한쌈도 좋습네다!!

하남돼지집 조금 비싸긴 하지만
다른 삼겹살집보다 맛도 있고 깔끔해서 좋아해요^^
비오는 날 삼겹살 끌리네요~

맞아요 비싸긴 하더라구요..ㅎㅎ확실히..
둘이 먹었는데 거의 오만원이 나왔으니...
한끼에 오만원이면...후덜덜 ㅎㅎ

하남돼지는 구워주셔서 너무 좋죠 ㅎㅎㅎ

다들 구워주시는 고기맛에 홀릭하셨나봐요 으흐흣 ^^

낮에 하는 집이 잘 없죠!! ㅎㅎ 하남 돼지집... 여긴 없군요!
뭐 어딜가서 먹으나 다 맛있으니...ㅋㅋ
쌈싸서 이슬이 한잔에~ 캬!! 먹고싶네요^^

캬아 ~~ 저는 술을 못하니..ㅎㅎ웰치스와 함께 먹었어요 ㅎㅎ
시원하니 너무도 좋더라구요 >.<

추억의 도시락 맛 있겠어요.
고기는 더워서 되도록 피하는 중 입니당ㅎ

맞아요 이 더운날 고기 먹으믄.....힘들죠 ㅠ
여기는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줘서 먹을만 했어요 ㅎㅎ

고깃집 가서 고기 구워주시는 이모님??들 보시면 완전 프로급,... 저는 굽다가 태우다가,,,,,ㅠ,ㅠ

저도 반은 태우는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너무너무 아깝다는 ㅠㅠ 다버리면...무엇을 먹을꼬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감솨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