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친정엄마와 갈비 먹방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thanks-girl 입니다 ^^
오늘은 드디어 불금입니다!!

오늘은 날씨도 좋아서
퇴근길이 신날것 같은데요.
다들 행복한 퇴근길 되시길 바래요 :)

오늘은 지난번에 친정엄마와 함께
데이트 하면서 먹었던 갈비집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 상호: 향촌
  • 주소: 서울시 강북구 오현로 131 양주조씨회관

요즘 고기를 너무 좋아하는 저라서,
열심히 고기를 먹어주고 있는데요.

이날은 사실 냉면을 먹을까 했는데,
고기도 땡긴지라
엄마에게 고기와 냉면을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가자고 했답니다..ㅎㅎ

메뉴에요.JPG

메뉴를 보면
소갈비부터, 돼지갈비까지
많은 메뉴들이 있어요..ㅎㅎ
소고기는 많이 먹었으니
저희는 돼지로 시켰어요.^^

이곳은 생일예약을 하는 손님에게는
향촌에서 직접 만든 떡케이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한번도 받아본적은 없지만,
이렇게 생일날 식당에서 케이크 챙겨주면
너무 행복할듯 해요..ㅎㅎ

기본반찬.JPG

기본반찬이 나왔어요..ㅎㅎ
샐러드에 두부, 제가 사랑하는 양념게장까지 나와서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여기는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는 공짜!

어떤 곳은 된장찌개도 따로
돈을 받는곳이 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기굽기.JPG

맛있게 양념이 된 두툼한 갈비 올려주기!!
숯으로 맛있게 익혀지기를 열심히 기다리는 일만 남았어요.

탔노.JPG

양념이 되어있는 고기는
이렇게 타는게 참....너무 안타까워요 ㅠㅠ
안타고 잘 굽는 방법은....진정 무엇일까요?

냉면.JPG

맛있게 고기를 먹어줬으면,
입가심으로 냉면을 먹어줘야죠~~ ㅎㅎ
맛있게 냉면도 시켜서 후루루짭짭

저희 엄마 입맛 까다로우신편인데,
이집 냉면은 맛있다며 좋아하시네요..ㅎㅎ

북서울 꿈의숲 근처에 있는 향촌숯불갈비!
꿈의숲 놀러오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듯 해요^^

이렇게 한끼도 맛나게 먹었답니다!

--

즐거운 퇴근길 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맛집정보

향촌숯불갈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번2동 오현로 131


[tasteem] 친정엄마와 갈비 먹방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냠냠냠..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 ㅠㅠ

ㅎㅎㅎ 또 아침부터 고기가 땡기네요...ㅠㅠ 큰일..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시 강북구 오현로 131 양주조씨회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숯불갈비 너무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너무
먹고싶네요~냉면도 면이 엷고 국물이 진해보여요^^
생신 때는 직접 만든 케익이라니 더 의미있는
이벤트인거 같아요~!!

냉면의 면이 정말 얇더라구요...ㅎㅎ
쫄깃쫄깃하고 시원하고 새콤하니 너무 맛났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s-gir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보팅 감사합니다 :)

양념갈비에 냉면 좋아하는 조합이네요
냉면까지 맛있으면 최고네요

네에 고기는 원래 맛있는거고..ㅎㅎ
냉면도 맛있어서 좋았어용

고기도 맛있어 보이고 생일날 떡케익까지 주다니 진짜 좋네요

저도 한번도 받아보지는 않았는데 진짜 받는다면 기분이 너무 좋을꺼 같아요..ㅎㅎ

맛있으셨겠어요 담에 애 두고 나갈기회생기면 이번엔 숯불갈비를 먹으러가야겠네요 ㅋㅋ

네엡 ㅎㅎ 숯불에 직화로 굽는 고기가 정말 맛나는거 같아요!!

양념고기는 양념이 타서 어쩔 수가 없죠. 불판을 자주 갈아주는 수밖에~ㅎㅎ

맞아요 근데 불판을 자주 갈아달라고 하기가 참으로.....미안시럽더라구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보팅감사해요^^

고기를 많이 태우셨네요 ㅠ.ㅠ
아..아꿉...최대한 많이 뒤집어 주시는게 그나마 덜타는 방법같아요...

흑흑 아꿉아꿉...ㅠㅠ 최대한 많이 뒤집어주려고 노력하는데..
화력이 너무너무 쎘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