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초코의 맛 17도씨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진짜 찐~하고 진짜 초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17도씨

1.png

인위적으로 달거나 합성착향료의 맛이 나는 게 아닌!
발로나초콜릿같이 신경써서 만든 진짜 카카오맛이랍니다.

3.png

4.png

특히 유명한 초코케익은
엄청 달지 않고 촉촉한 시트에 크림도 산뜻한데다가 은은한 카카오향 나서
혼자서 1조각은 거뜬히 먹어도 많이 물리지 않는 맛이랍니다.

5.png

가격은 초코케익 5000,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 초코음료 7000원대로 어느 카페들과 비슷한 가격입니다.

2.png

초코아이스크림과 그냥 초콜렛도 전문점 답게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빙수가 마치 실타래처럼 아주 굉장히 부드러운 텍스쳐로 만들어져 나온다는데 아쉽게도 먹어보지 못했네요 ㅠㅠ
다음에는 또 가서 빙수까지 먹어봐야겠습니다.


맛집정보

17도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동교로29길 38


진짜 초코의 맛 17도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박이네요!! 엄청 맛있어보여요 침샘폭발 ㅎㅎ자연스럽게 침이 자꾸 고여요 ㅜㅜ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동교로29길 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halang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