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판교점 쌀국수 맛집, 에머이(Emoi)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쌀국수집 에머이(Emoi)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쌀국수를 너무 좋아해서 먹다보니 호불호가 갈리는 고수와 기타 향신료도 잘 먹게 되었어요.

inside.png

이 곳은 현재 가장 베트남 현지 음식에 가까운 쌀국수라고 소개하는데 저는 베트남을 가보지 못해 그 맛을 비교할 순 없었네요 ㅠ.ㅜ 다른 볶음밥이나 분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는 쌀국수 마니아로써 양지와 차돌박이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확실히 다른 프랜차이즈보다 면이 부드러웠어요 ㅎㅎ

pho.png

한가지 아쉬운점은 들어가는 재료에 비해 터무니 없는 가격을 받는 곳이 많다는 점이죠. 사실 베트남 현지에서는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데 한국에서는 왜이렇게 유독 비싸게 파는지 모르겠네요 ㅜㅠ 기회가 된다면 쌀국수를 먹으러 베트남 여행을 가고싶다는...

아무튼 쌀국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들러서 드셔보세요!


맛집정보

에머이(Emoi)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9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흐으으으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vid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쌀국수를 정말 좋아 하는 1인 입니다.
가격만 좀 내려도 괜찮을거 같은데 넘 비싸니 참 아쉽네요.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비싸지만 맛있으니 용서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군요!

ㅋㅋㅋㅋ 다음에 같이가요 에반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쌀국수 먹으러 한 번 가야겠어요. 근처 어디라도!!

쌀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49.61
ETH 2526.11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