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국에서 소개하는 맛집 "WHITE FLOWER ครัวดอกไม้ขาว 크루 덕마이 카우" 그리고 아무말이벤트

in #tasteem6 years ago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imapa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Sort:  

감사합니다. 아무말 이벤트도 동참 부탁합니다.

봇과의 대화도 즐겁습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봇을 쓰지는 안았습니다 만 서도!!
어찌 하는건지 갈쳐주세융!!

아~! 블루엔젤 히마판 모두 봇이 아니죵~ㅋ
테이스팀은 자동 댓글 봇이랍니당 ^^
댓글 인식하긴 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테티수팀이유 ㅋㅋㅋㅋㅋ
저두 그냥 농담 항거에유.
다 알쥬!’

거의 주고 받는 속도가 메신져 수준입니다.

그러게용~ ㅋㅋ
블루엔젤 스팀잇에서 살아 숨쉬고 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22.35
ETH 2442.1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