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Naju홍어를 먹으러 우리가 간다!!! 렛잇고! 아니 레츠고!!!

in #tasteem6 years ago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nuki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Sort:  

정말로 제가 우승하길 바라신다면... 보팅좀 더해주세요^^

우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홍어 가즈아!

근데 진짜 하루에 댓글을 백개 넘게 달고 다니고 솔직히 말씀드리면 심지어 처음보는 외국인한테까지 홍보했다능...ㅋㅋ 불꽃 근성으로 죽어라 매달렸는데...ㅋㅋㅋ 이젠 이짓도 못하겠네요 힘들기도하고ㅎㅎ 한번 열심히 해봤으니 이젠 오버하지 말아야죵 ㅠ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694.11
ETH 2446.7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