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상큼한 자몽 크러쉬 한잔으로 스트레스 Bye Bye @SANDY LANEView the full contexttasteem-kr (72)in #tasteem • 8 years ago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jk96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