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에서 보내는 편지 [기사에 실림, 북마크 기능 추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오늘은 기쁜 일이 있어서 편지를 써요. 테이스팀이 뉴스에 소개가 됐답니다! 네이버 뉴스에서 테이스팀을 검색하면 9건의 기사가 나와요 :)

스크린샷 2018-06-12 오전 10.15.44.png

스크린샷 2018-06-12 오전 11.16.56.png


  • 플래텀 기사 요약

스팀 기반 맛집 큐레이션 서비스 테이스팀 출시… 신뢰 높은 콘텐츠와 보상을 통한 사용자 참여가 특징.
오픈 10일만에 콘텐츠 1000개 이상 등록. 6월 중순 글로벌 버전 출시
스팀잇 사업개발 매니저 데이빗 제프리, ‘혁신적인 서비스...글로벌 버전 출시 기대한다’
추후 SMT 활용해 독자적 토큰 이코노미 구축 예정.

많은 분들이 테이스팀에 관심을 가져 주고 있다는 증거겠죠? 테이스팀과 함께해 주신 여러분 덕분이에요. 앞으로도 같이 쭈욱 나아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
그리고 다른 미디어들에서도 인터뷰 요청이 따로 들어와서, 곧 새로운 기사도 나올 예정이에요. 테이스팀이 많이 알려져서 스팀잇에 새로운 분들이 들어오시면 참 기쁘겠네요 :3


  • 북마크
    오늘 북마크 기능이 업데이트됐답니다. 테이스팀 홈페이지에서 멋진 가이드들을 둘러보다, 맘에 드는 가이드가 있으면 저장해 놓고 나중에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여러분만의 맛집 리스트를 만들 수도 있고, 다른 테이스티머가 만든 북마크 리스트를 볼 수도 있죠. 나만의 멋진 리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북마크 기능에는 30점의 점수가 있어서, 저장이 많이 된 컨텐츠는 콘테스트 상위로 진입하기 쉬워져요.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가이드를 쓰시면 콘테스트에서 우승할 확률이 더 높아진답니다 :)

북마크를 쓰시는 법은요, 테이스티머의 가이드에 들어가면 북마크가 보여요. 여기. 노란색 동그라미가 있는 곳!
스크린샷 2018-06-12 오전 11.47.31.png

북마크를 꾸욱 누르면 이런 메시지가 나온답니다.

스크린샷 2018-06-12 오전 11.47.48.png

보러가기를 누르거나, 나중에 마이페이지의 북마크 탭에 들어간다면

스크린샷 2018-06-12 오전 11.48.23.png

내가 저장한 북마크를 볼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유용하게 써 주셨으면 정말 좋겠어요 :3


아직 부족한 서비스지만, 여러분의 참여 덕분에 조금씩 멋져지고 있답니다. 또 여러분이 주시는 제안도 귀 기울여 듣고 있으니, 부족한 점이 느껴지신다면 테이스팀에 말씀 부탁드려요.

여러분에게 감사를 전하며, 테이스팀에서 보내드렸답니다 ♪(´ε`*)ノ

Sort:  

우아~~애용해야겠네염+_+ '아내의 식탁'두 자주 이용하구 있오요 ㅎㅎ

테이스팀 넘 좋아요.. 좀 더 쉽게 제대로된 정보의 맛집을 얻을 수 있겠어요

역시 북마크는 있으면 편해요 ^^

이제 북마크도 되는군요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더욱 더 발전해주시길 감히 부탁드립니다 ㅠㅠ

저 테이스팀 글을 올리는데요 ~ 음식gif사진 올려도 움직임이 안되는데 그게 너무 아쉬워요..ㅠ

외부에 이미지를 올리고 이미지 링크를 쓰시면 작동할 거예요. 써니님의 움직이는 화사 움짤이 재생 안 되는게 슬퍼요 ;)

![이미지의 이름](이미지의 주소https://3.bp.blogspot.com/-tkfR8jXlpz4/WoVyUHPCOcI/AAAAAAAACWQ/C08p2gYtpgseikjZcFR38yLHrvGHDQtDwCLcBGAs/s1600/tzuyu_www.kgirls.net.gif)

이렇게요.일단은 이 방법을 쓰시구요, 나중에 gif 파일도 바로 테이스팀에 업로드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제가 너무 맘에 드네요^^

어머 ㅋㅋㅋ 저 뒤에 주소가 이거에요? 대박 ㅋㅋㅋㅋㅋ

네 ㅋㅋㅋ 저도 궁금해서^^

오홋. 감사합니다!
그래서 스팀잇으로 와서 수정하고 비지랑 스팀잇에서 볼때만 움직이거든요. ㅋㅋㅋ 방법이 있다니 다행이에용. 다음 글은 그렇게 올려볼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이 꾸준히 있네요~^^
앞으로 더 번창하면 좋겠어요!!

북마크 북마크 짱!

오 북마크기능! 이제 가고싶은 곳 북마크 해둬야겠어요~

헛!~ 제아이디가 이미지에 있어서 깜짝ㅋㅋㅋㅋㅋ 놀랐습니다요!!!
북마크 서비스 신기하네요~ 점점 더 발전해 나가길 바래요!

희재님이 테이스팀에 열심히 포스팅 써 주시고 있는 게 너무 감사해서 깜짝 출연을! :3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