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우리를 위로할 만병통치킨🍗

외국 생활 중에 아주 가끔씩 진짜 그리워서 화 나는 음식 중의 하나가 치킨. 그나마 후라이드 치킨은 KFC에서 사 먹을 수 있는데, 그래도 아주 가끔씩 양념치킨이 먹고 싶거나, 한국에서처럼 치킨집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 땐 달리 묘책이 없는 편이다.
그런데 이제 해결책이 생긴 것 같다!
파리의 Hero를 소개합니다라라라🎵
치킨은 1, 2인분 기준으로 14-18유로의 가격대이고, 이곳은 한국식 소주와 맥주를 판매한다는 것에 근처 다른 음식점들과 차별화 된다는 자부심을 살짝 느끼는 듯 보였다.
참고로 막걸리 칵테일도 있는데, 참 예쁘고 맛있지만 개인적으론 그냥 일반 막걸리라면 더 좋을 것 같다🙂...ㅎㅎ
그리고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 또 한 가지 이유는, 바로 분위기 때문!
조금 높은 듯한 테이블에 은은한 조명, 가까운 친구와 속닥속닥거리기에도 좋고, 음, 잘 해보고 싶은 사람과 함께 가도 좋을 것 같다☺️ㅋ
파리에서 색다른 치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곳, Hero🙂🎵
맛집정보
Hero
289 Rue Saint-Denis, 75002 Paris, 프랑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파리에도 한인들 제법 살거같은데 많지는 않은가 보군요. 한국식 통닭은 제법 반응 좋을거같을텐데요.
막걸리도 좋아하시나봅니다.
아 미국에는 한국에 있는 것 같은 치킨집들 있나요? 호...!!
저는 술 중에선 그나마 막걸리가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중소도시는 모르겠는데 LA하고 뉴욕엔 비슷한건 있어요.
나중에 혹시 가게 되면 참고하겠습니다ㅋㅋ 좋은 정보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LA 뉴욕과 더불어 DC, 애틀란타, 시카고에도 그정도는 있을거에요 ^^
별 생각 없던 미국이 좋아지려 합니다..ㅋㅋㅋ
외국에도 치맥을 전파!!!
전파!!!많이 되면 좋겠어요!!!ㅋㅋㅋ
😉
Posted using Partiko iOS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tank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tan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어디서든 정말 잘해보고 싶네요^^
분위기 굿굿
그렇네요 정말...어디서든...ㅋㅋㅋ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만병통치킨? 재미있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 글자 장난이 취미랍니다, 재밌게 봐 주셔서 감사드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럼 @himapan님의 아무말 댓글 이벤트에서 자주 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하하 네 기꺼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치맥치맥 하앍
좋네요 ㅋㅋㅋㅋ 파리에서 치맥이라니 ㅋ
전 예전에 일본에 반년 좀 넘게 살았던 적이 있는데 ㅋㅋ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튀겨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 얘길 들으니 왠지 저도 치킨 만들기 도전해 보고 싶어졌어요ㅋㅋ 그런데 의외네요, 전 일본에 안 가 봤는데 왠지 당연히 치킨이 있을 거라 생각했나 봐요🤭
아 얘기하다 보니 치킨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비슷한게 카라와게 라고 있는데 ㅋㅋㅋ 치킨은 치킨이죠!
카아와게는 짜요 ㅠ
아~~ 그거 먹어 봤는데, 적극 동의합니다 치킨은 치킨ㅋㅋㅋ 치킨의 감칠맛이란.. 아 오늘따라 유난히 괴롭네요ㅠㅠ 내 포스팅에 내가 저격당하다니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파리에서 치킨도 파는데 소맥도 있다니!!! 파리의 분위기에 소맥이라니 술이 술술 들어갈거같아요:-)
치맥이야 언제나 옳긴 하지만, 말씀대로 정말 파리랑 한국이랑 장소에 따라 기분이 좀 다르긴 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