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우리를 위로할 만병통치킨🍗

in #tasteem7 years ago

title_image


외국 생활 중에 아주 가끔씩 진짜 그리워서 화 나는 음식 중의 하나가 치킨. 그나마 후라이드 치킨은 KFC에서 사 먹을 수 있는데, 그래도 아주 가끔씩 양념치킨이 먹고 싶거나, 한국에서처럼 치킨집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을 땐 달리 묘책이 없는 편이다.

그런데 이제 해결책이 생긴 것 같다!

파리의 Hero를 소개합니다라라라🎵


치킨은 1, 2인분 기준으로 14-18유로의 가격대이고, 이곳은 한국식 소주와 맥주를 판매한다는 것에 근처 다른 음식점들과 차별화 된다는 자부심을 살짝 느끼는 듯 보였다.

참고로 막걸리 칵테일도 있는데, 참 예쁘고 맛있지만 개인적으론 그냥 일반 막걸리라면 더 좋을 것 같다🙂...ㅎㅎ



그리고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 또 한 가지 이유는, 바로 분위기 때문!

조금 높은 듯한 테이블에 은은한 조명, 가까운 친구와 속닥속닥거리기에도 좋고, 음, 잘 해보고 싶은 사람과 함께 가도 좋을 것 같다☺️ㅋ

C60C0A99-F624-4CC0-80D4-CF80A68B4E3F.jpeg

07ABE7CA-06C4-4CD8-8A79-855C6C385007.jpeg

파리에서 색다른 치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곳, Hero🙂🎵


맛집정보

Hero

score

289 Rue Saint-Denis, 75002 Paris, 프랑스


Paris, 우리를 위로할 만병통치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파리에도 한인들 제법 살거같은데 많지는 않은가 보군요. 한국식 통닭은 제법 반응 좋을거같을텐데요.
막걸리도 좋아하시나봅니다.

아 미국에는 한국에 있는 것 같은 치킨집들 있나요? 호...!!
저는 술 중에선 그나마 막걸리가 부드러워서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중소도시는 모르겠는데 LA하고 뉴욕엔 비슷한건 있어요.

나중에 혹시 가게 되면 참고하겠습니다ㅋㅋ 좋은 정보 감사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LA 뉴욕과 더불어 DC, 애틀란타, 시카고에도 그정도는 있을거에요 ^^

별 생각 없던 미국이 좋아지려 합니다..ㅋㅋㅋ

외국에도 치맥을 전파!!!

전파!!!많이 되면 좋겠어요!!!ㅋㅋㅋ
😉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tanky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tan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8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어디서든 정말 잘해보고 싶네요^^
분위기 굿굿

그렇네요 정말...어디서든...ㅋㅋㅋ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만병통치킨? 재미있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 글자 장난이 취미랍니다, 재밌게 봐 주셔서 감사드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럼 @himapan님의 아무말 댓글 이벤트에서 자주 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하하 네 기꺼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치맥치맥 하앍
좋네요 ㅋㅋㅋㅋ 파리에서 치맥이라니 ㅋ
전 예전에 일본에 반년 좀 넘게 살았던 적이 있는데 ㅋㅋ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튀겨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 얘길 들으니 왠지 저도 치킨 만들기 도전해 보고 싶어졌어요ㅋㅋ 그런데 의외네요, 전 일본에 안 가 봤는데 왠지 당연히 치킨이 있을 거라 생각했나 봐요🤭
아 얘기하다 보니 치킨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비슷한게 카라와게 라고 있는데 ㅋㅋㅋ 치킨은 치킨이죠!
카아와게는 짜요 ㅠ

아~~ 그거 먹어 봤는데, 적극 동의합니다 치킨은 치킨ㅋㅋㅋ 치킨의 감칠맛이란.. 아 오늘따라 유난히 괴롭네요ㅠㅠ 내 포스팅에 내가 저격당하다니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파리에서 치킨도 파는데 소맥도 있다니!!! 파리의 분위기에 소맥이라니 술이 술술 들어갈거같아요:-)

치맥이야 언제나 옳긴 하지만, 말씀대로 정말 파리랑 한국이랑 장소에 따라 기분이 좀 다르긴 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235.88
ETH 1578.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