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Charbon (샤르봉)"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저는 퐁피두 현대미술 미술관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인지 그 쪽을 자주 들르게 되는데, 이번엔 밥도 먹고 들어가려고... 맛있는 거라도 먹어서 기를 채우고 싶습니다. 기 만빵이어도 맛있는 거 먹고 싶을 거면서.

이왕 프랑스에 사는 김에 프랑스 식당에나 갑니다.


샤르봉 Charbon 의 시원하게 뻗은 실내. 전반적인 브라운 느낌이 참 좋아요.

IMG_2277.jpg


저는 우울할 땐 오리

IMG_2292.jpg


그리고 오리엔 레드와인

IMG_2291.jpg
와인은 그냥 그렇습니다.

음식은 맛있고, 서버들 친절하고, 소음도 적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식사 후 천천히 잘 쉬다가 왔어요.

근데 구글맵에 주소가 안 뜨네요...


맛집정보

Charbon

score

프랑스 파리


Paris, "Charbon (샤르봉)"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샤르봉 tank

봉봉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tanky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가서 먹고 싶어요~
고기가 고기가 끝내주는군요~

ㅎㅎㅎ 오시면 대환영입니다, 만족스런 식사였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분위기 좋네요~오리와 와인에 우울함이 좀 가셨길 바래요~^^

예,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 자연스레 기분전환할 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소음이 적어서 좋네요

네, 소음만 피해도 피로감이 훨씬 덜하죠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그 옆자리에서 같은 메뉴 시켜서 먹고 싶어요 ㅎㅎ ^^
감자(? 콜리플라워?)랑 그린빈 섞여있는 요리가 엄청 맛있어보여요

맛있는 한끼였어요, @sklara님과 함께였다면 더 즐거운 식사였겠다는 생각이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분위기 좋은곳같아요

네, 분위기가 한몫 했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전체적인 분위기가 평화롭고 좋네요ㅎㅎ

네 잔잔한 이런 곳 참 좋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영화같은 느낌이네요 근데 사람은 없을 시간?

예, 제가 조금 이른 시간에 와서 실내를 찍었더니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s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