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빵 맛집 La Pause Gourmande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프랑스에 살면서 갖게 된 즐거운 취미 중 하나가 바로 맛있는 빵집을 찾아다니는 일. 바게트 하나라도 빵집마다 제각각 특색이 달라, 그때그때 새로운 맛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다. 그 중에서 맘에 드는 곳은 물론 여러 번 다시 찾게 된다.

그 맘에 드는 곳들 중에서, 이곳은 레스토랑 겸 빵집 La Pause Gourmande .

빵 모양들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우아하면서, 그 속에 깊은 풍미들을 숨기고 있는 빵 맛집이다.

IMG_8025.JPG


베스킨라빈스31을 떠오르게 하는 냉장고 ㅋㅋ 안에는 각종 디저트들이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다. 꺼내서 바로 먹으면 시원해서 더 맛있을 듯.

IMG_8026.jpg


레스토랑을 겸하고 있기 때문에 1층과 2층에 테이블들이 있어서, 잠시 쉬었다 가기에도 좋다.

조용한 아침
IMG_8027.jpg


밖에서 봐도 보기 좋은 편인데,

IMG_8028.jpg

안 찍는 척 하면서 찍느라 사진은 이 모냥이다 ㅋㅋ

IMG_8029.JPG


맛집정보

La Pause Gourmande

score

3 Rue de Paris, 91400 Orsay, 프랑스


프랑스 빵 맛집 La Pause Gourmand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겠다 하고 들어오니 파리네요~ㅠㅠㅠㅠ

으앗ㅋㅋ 괜스레 안타깝습니다ㅠㅠ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tank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크 역시 프랑스 하면 빵이죠!! 저도 언제 한번 프랑스 빵맛을 느껴 보고 싶네요ㅠㅠ

그렇다면 졸업여행을 프랑스로!!🙌🏻 어떨까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