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중국인 친구들과 함께 훠궈 먹으러 "Au Ciel" 에 갔었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날이 쌀쌀해 안 그래도 따뜻한 수프가 먹고 싶었는데, 비가 부슬부슬 하니. 바로 훠궈집엘 갔다.

열 번까지인가, 무제한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내가 특히 더 좋아하는 곳. 오 씨엘(Au ciel)

19 Boulevard Saint-Martin, 75003 Paris

문 열자마자 가서 사람이 많지 않은 상황.

IMG_0092.JPG

IMG_0090.JPG

IMG_0091.JPG
이곳에 가면 보통 순한 국물을 먹는데, 이날은 갑자기 매운 맛을 먹고 싶어짐 ㅎㅎ 고추 맛이 얼큰 칼칼하다.

IMG_0093.JPG

IMG_0094.JPG

안 그래도 요새 대패삼겹이 먹고 싶었는데, 비슷한 느낌으로 대리만족하기.

IMG_0095.JPG

선지 해장국을 좋아하던 나는 여기에 오면 이렇게라도 선지욕을 해소한다. 간만에 퍼런 야채도 좀 먹어준다.
IMG_0096.JPG

아 따뜻해, 배불리 먹고 만족스러웠던 훠궈집.


맛집정보

Au Ciel

score

19 Boulevard Saint-Martin, 75003 Paris, 프랑스


Paris, 중국인 친구들과 함께 훠궈 먹으러 "Au Ciel" 에 갔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19 Boulevard Saint-Martin, 75003 Paris, 프랑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tank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와 붉은건 선지인가요 ?
고기 진짜 좋네요. 역시 프랑스 ~

네! 프랑스는 정말, 고기 먹는 맛에 좀더 살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ㅎ

아, 저 초코렛같이 생긴 게 선지였군요.ㅋ

하하 한국 선지와 달리 반듯반듯하여 헷갈릴 수 있네요ㅎㅎㅎ😊

내속을 채운듯 푸근 해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프랑스에서 훠궈라니^^

아 정말 좋아하는 식당입니다 😋

선지를 좋아하시는구나.. 파리에 선지라.ㅎㅎ

네 많이 그리운 음식 중 하나가 선지해장국입니다 ㅎㅎ

나름 맛있었겠어요.

예, 몸보신 기분도 들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