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오늘 점심은 부대찌게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점심에 부대찌개를 먹었습니다. 사실 어렸을 적에는부대찌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안먹었었는데 이제는 아주 가끔 부대찌개를 찾고는 합니다. ㅎㅎ 라면이 먹고 싶은 날일까요?ㅎㅎ

KakaoTalk_20180530_221208632.jpg

메뉴를 보시면 여러 종류의 부대찌개와 다양한 사리가 있으며 이곳의 장점은 밥과 라면사리가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너무 욕심 부리면 남기기만 한다는 거 다들 아시죠?ㅎㅎㅎ 개인적으로 라면사리는 4인기준 2개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KakaoTalk_20180530_221209132.jpg

저희는 4인기준 치즈부대찌개 4개와 떡사리 1개를 추가하였습니다. 양이 정말 많지요ㅎ 사실떡 사리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데 제가 착각해서 떡사리를 추가 했습니다. ㅜㅜㅜ
모두들 떡국이 나온줄 알았다며 부대찌개가 쫄으니 떡볶이가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라면사리를 1개 이상 추가 하실분들은 개인적으로 떡사리는 추가 안하셔도 되실 것 같으시구요. 저는 치즈 부대찌개를 오늘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논현동 근처에 오신다면 한번 맛볼 수 있는 소소한 맛집 편 이였습니다. ^^


맛집정보

무적의 부대찌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232-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 ㅎㅎ 밥한공기 뚝딱!

ㅋㅋㅋㅋㅋㅋ남자 넷이서 결국 다 못먹었답니다 . ㅎㅎ

리필 너무 좋네요 ㅋㅋㅋ 아 밤에 자꾸 사진들이 보여서 죽갔네요 ㅋㅋㅋㅋ 잘봤습니다.

ㅋㅋㅋㅋㅋ다음에는 치킨사진을...ㅋ

정말 맛나보여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lkm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정말 푸짐하네요 ㄷ

ㅋㅋ소식해야되는데 매일 많이먹네요 ㅜ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23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양이 대박이네요 ㅎㅎ

결국남기고왔네요 ㅋㅋ

다이어트중인데..급배고파지네요ㅠㅠ

참으셔야합니다 ㅋ 다이어트화이팅 ㅎㅎ

부대찌개는 뭐 말을안해도~^^
잘 보고갑니다 ㅎㅎ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욱님

ㅎㅎㅎ 케빈님 날짜잡아주세요 빨리~~~ ㅎㅎ

넨네 내일연락드리게요 ㅎㅎ 담주일정봐야되서요 ㅎㅎㅍ

ㅎㅎ넵 편하게 연락주세요~ 까먹으시지만 않으신다면^^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