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논현동 맛집 세종한우 정육점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논현동 맛집 세종한우정육점식당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오늘은 논현동 맛집 세종한우 정육점식당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

이곳은 저의 회식장소이자 가끔 점심때 육회비빔밥과 불고기를 먹는 장소입니다. 우선 오늘은 간단하게 이곳의 불고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IMG_8404.jpg

세종한우 정육점식당은 학동역 옆 옥타곤 클럽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우고기를 정말 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육점식당이라 포장된 소고기 및 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우선 오늘은 점심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간단하게 메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저희가 먹은 메뉴는 옛날불고기이며 10,000원 and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그다음 인기메뉴는 육회 비빔밥으로 7,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80524_213054700.jpg

저희는 불고기 4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우선 불고기를 주문하니 불고기 판을 주셨습니다. 때깔만 봐도 정말 고급져보이는 불고기 판인데요. 빨리 고기를 굽고 싶었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524_213053524.jpg

다음 나온 밑반찬으로는 겆저리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불고기를 싸먹을 쌈과 마늘 된장 이였습니다. 불고기를 먹기 위한 기본 반찬으로 여느 식당과 비슷했지만 겆저리의 맛이 맛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524_213053899.jpg

그리고 나온 밥과 오잉~~~잔치국수를 주셧는데 많이 의외 였습니다. 불고기를 주문하니 잔치국수를 주다니. 잔치국수의 양은 딱 2~3번에 호로록하기 좋은 양이였으며 고기가 나오기 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아주 좋은 음식 이였습니다.

KakaoTalk_20180524_213053167.jpg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불고기가 나왔네요. 각종 버섯과 파 그리고 당면 그리고 수북이 쌓아 올려진 불고기를 보십시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으십니까? 형님들 ㅎㅎㅎㅎㅎ
불고기의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물론 정육식당에서 판매하는 고기였기 때문에 고기의 질은 물론 좋았거니와 개인적으로 음식을 싱겁게 먹기 때문에 다소 불고기의 양념이 짤수 있었지만 이곳의 불고기는 적절한 양념으로 전혀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맛이였습니다.

KakaoTalk_20180524_213052784.jpg

그리고 놀라운 점은. 이렇게 수북히 쌓아올렸는데도 아직도 남은 고기의 양이 더 많다는 것입니다. 4인주문에 이정도 양이라니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보통 남자4인이 고기를 먹을 때 기본적으로 추가하면서 먹지만 전혀 식사메뉴라고 생각일 안들만큼 양도 많아 모두들 배가 빵빵 해질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귀욤이 사장님께서 후식으로 주시는 야쿠르트1개를 후식으로 잘먹고 나올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은 회사에서 사알짝 멀어서 가끔 오지만 정말 올때마다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주는 곳이네요. ^^


맛집정보

세종한우정육점식당 2호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4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리 동네 옛날 불고기 집 생각나네요
이번주에 한번 가야겠어요
군침이~~

불고기가 은근히 비싸서 잘 안사먹는데 ㅎㅎㅎ 1인당 만원이면 저렴하게 잘먹은것 같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불고기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lkm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

깔끔하네요. 먹는거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에게 인기 좋을듯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먹스팀 ㅎㅎㅎ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
양도 정말 많은 것 같네요. 그정도면 가격이 정말 좋은데요.ㅎㅎ

네 불고기 원래 비싼음식인데 만원이면 전 되게 저렴하게 잘먹은것같아요 ㅎㅎㅎㅎㅎ 그것도 소고기인데 ㅎㅎ

불고기 양이 많고 국수에 요구르트 후식까지~ 맛집인정이요! ㅋㅋㅋ

혹시 논현동 갈일있으시면 들려보세요 굿입니다 굿굿~~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감사합니다 ^^

불고기가 정말 푸짐해 보이네요.
음식을 싱겁게 드시는 건 아주 좋은 거래요.^^

짜게 먹으니 살만 찌는거 같고 ㅋㅋㅋ 최근들어 최대한 저염음식을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6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