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 무~봤나? 명품물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테이스팀의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입니다.

이곳 저곳 포항물회집을 가봤지만 이집처럼 맛난 집이 없기에 자신있게 스티미언에게 추천하는 맛집이네요.

명품물회.jpg

아내와 둘째 녀석을 데리고 가서 2인분 시켰습니다.
나오는 것은 아래 사진이 전부입니다. 뭔가 특별한 것이 있는 것도 아니고 반찬이 많은 것도 아닙니다.

물회.jpg

이집의 맛의 비결은 아무래도 이 육수에 있지 않나 싶습니다. 살얼음으로 양념이 된 이 육수의 맛이 회와 어우러지면 입안에서 살살 녹지요.

videotogif_2018.09.09_22.16.50.gif

구분선_반지.png
더 많은 글을 쓰고 싶지만 이번 주 주제가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이기에 여기서 줄입니다.

구분선_반지.png

상호 : 명품물회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4-20


맛집정보

명품물회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4-20


니 무~봤나? 명품물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물회가 상당히 독특해 보입니다.
억수로 맛있겠네예 ~

맛이 고마 직입니데이~~

물회는 말해뭐해 ~~ 넘맛있죵 ㅋㅋ

맞죠? 물회는 정말 맛있는 음식입니다.

역시... 스팀잇은 야식을 땡기게 하는 것 같네요 ㅎㅎ

스팀잇 때문에 살 찐다니까요.ㅎㅎ

역시 부산에선 물회겠죠. 간만에 회나 먹어야겠습니다..

부산은 역시 회가 명품이죠. 날이 시원해지니 회맛도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짧지만 사진만봐도 알수있겠네요. 15000원이면 저렴하진 않네요^^

그런가요? 원래 8000원 할 때부터 먹었던 곳이라... 요즘은 정말 많이 오른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4-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tailcoc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이번주 주제가 짧게 써야 하는군요.
움짤로 한방에 표현해야 할까봐요. ㅎㅎ

그렇네요. 저도 움짤로 수정했어요.

물회 시원하니 좋겠어요^^

시원하고 정말 좋습니다.

동해에서 물회 한 번 먹어본 게 다예요.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깜짝 놀랐었는데...
테일님 올려주신 걸 보니 입안에 번지던 새콤함이 떠오릅니다

물회는 1년에 몇 번은 꼭 먹는 것 같아요. 특유의 맛을 잊을 수가 없으니까요.

포항 오세요 포항 오시면 대접해 드립니다
특별가로 18 스팀에 모시겠습니다

다음엔 드림아부지 만나러 포항가야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