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을날에 메기매운탕~~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한 주가 정말 빨리 가네요. 벌써 주말입니다.
아쉽게도 이번 주말은 출장이 있어서 쉬지를 못하네요.ㅠ.ㅠ
그나마 다행히 가까운 곳에 출장이라 저녁에는 스팀잇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벌써 11월 하고도 절반이 다 되어 가네요. 지난 주에는 올 시즌 마지막 골프라운딩을 간 것 같네요. 진정한 골퍼는 겨울에도 친다고 하는데 전 추운 건 딱 질색이라 아마도 이번이 마지막 라운딩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골프.jpg

오랜만에 라운딩 갔는데 점심내기 2:2게임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나갔음에도 불구하고 첫 9홀은 홀 보기 (+9)로 준수하게 끝냈고 후반에도 버디(-1)도 하나 잡고, 같은 팀 후배도 싱글플레이를 펼치고 있어서 무난하게 이기는 줄 알았습니다. 오늘 점심메뉴가 메기매운탕이라 골프장 웅덩이에 가서 메기 잡아오라고 놀리기도 했는데...마지막 2홀을 남기고....ㅠ.ㅠ
핸디캡은 아스팔트를 뚫고 올라온다고 17홀에 더블보기(+2), 마지막 파5 18홀에서는 양파(+5)를 하는 바람에 우리팀이 지고 말았네요. 아 이런 우라질~~~~
점심내기에 진 것이 아까운 것이 아니라 오랜만에 80대에 들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모처럼 아름다운 가을날에 골프를 즐겼기에 아쉬움은 골프장에 남겨 두고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구분선_낙엽.png

우리가 간 곳은 기장군의 장안사 근처에 있는 무룡매운탕에 갔었습니다. 가게 주차장이 제법 넓은데 식당은 그냥 가정집처럼 생겼네요.
식당.jpg

메뉴는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메기매운탕이죠.

무룡매운탕.jpg

메기매운탕.jpg

빠알간 국물에 우려서 나오는 메기매운탕의 맛은 먹어 본 사람들은 절대 잊지를 못해서 다시 오게 되어 있습니다.
이집 매운탕은 무엇보다도 고기가 듬뿍 들어 있어서 4명이 먹어도 부족함이 없을 만큼 양도 많고 맛도 좋다는 것입니다.
한 숟가락 뜨면서 다를 커어, 캬아, 음~~~ 말이 필요없습니다. 감탄사로 족합니다.

막걸리.jpg

이집에 오면 반드시 먹어야할 최고의 명주가 있습니다. 땅콩 막걸리!!!
구수하고 달콤한 땅콩막걸리는 술이 술을 부르기 때문에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아쉽게 운전을 해야해서 맛만 보고 말았네요. 너무 아쉬어 한 통 사가지고 집으로 옵니다.
수제비.jpg

고기를 다 건져먹고 나면 이렇게 수제비를 넣어서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수제비맛도 정말 끝내줍니다.

아름다운 가을날 좋은 분들과 골프치고 맛있는 매기매운탕을 먹는 이런 날이 매주 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모처럼 최고로 행복한 하루를 보낸 날이었네요.

상호 : 무룡매운탕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장안로 31-8


맛집정보

무룡매운탕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기룡리 458-9


아름다운 가을날에 메기매운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ilvermaster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ilvermaster님의 STEEM몬스터 일일퀘스트로 TWO GOLDCARD(+질문)

...
카드 까는 기분도 좋지만 카드 팔리는 기분도 생각보다 너무 좋아요^^ㅎㅎ여러분은 그렇치 않은가요?
어제 tailcock께서 골드 레전더리 나왔다는 포스팅을 보고 많이 부러웠습니다.
저도 골드 레전더리 언능 한번 얻어보고싶네...

ㅎㅎ 롱홀에서 양파라니 .. 그것도 마지막 홀에서 ... ㅎㅎㅎㅎㅎㅎ
메기 매운탕으로 속푸셔야겠네요 ~

ㅎㅎ 핸디는 아스팔트를 뚫고 온다는 말 사실이네요. 떡 저의 핸디근처 마감이네요.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기룡리 458-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얼큰한게 추운날에 제격이네요ㅎㅎ

이런 날씨에 딱 어울리는 메뉴네요.

회를 못먹어서 가족이랑 같이 횟집가면 혼자 매운탕 나올때까지 기다리던 생각이 납니다.
그덕에 생선류 잘 안먹는데도 매운탕은 좋아하는데... 입맛 다셔지네요 이 새벽에ㅋㅋ

메기매운탕은 맛이 정말 깊어요. 보약입니다.ㅎㅎ

메기매운탕 정말 맛나죠^^

그럼요. 정말 맛있죠.

메기 매운탕은 어떤맛일까요?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네요
땅콩막걸리가 맛있어보이네요

생선 매운탕을 좀더 많이 우려낸 듯 깊은 맛이 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주말 출장이라니... 힘내세요!
말이 필요없는 메기 매운탕~ 캬~ 한입 맛보고 싶네요^^

정말 맛있죠. 막걸리까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