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 카페를 아시나요? 배가왕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짧게 쓰는 이번 주 맛집 포스팅입니다.
칼국수 카페 배가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생전 처음 들어보는 칼국수집이 카페라니 정말 생소한 데 TV에 여러번 나온 집이네요.
단순한 칼국수집이 아니라 디지털 시대에 옛스러움이 가득한 LP판 음악을 들으며 식사를 하는 곳입니다.

lp.png

해운대점과 광안점이 있는데 오늘은 디제이는 없고 8~90년대 음악이 흘러 나오네요.
오랜만에 ‘해피송’을 들으면 맛있는 식사를 하네요.

김밥, 만두, 칼국수 뭐 하나 맛이 없는 것이 없습니다.
가격도 싸고 송정해수욕장 주변 경치도 정말 아름다운 곳에서 가벼운 식사 데이트 어떠세요?

일단 한 번 드셔 보시라니까요.~~~

사진틀.jpg

이집 음식맛의 비법은 배가왕의 칼국수 철학에 모든 것이 담겨 있네요.

끝.jpg

짧게 쓰기에는 너무 아까운 곳입니다.
상호 : 배가왕 송정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70-1


맛집정보

배가왕 송정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797


칼국수 카페를 아시나요? 배가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배가왕이 무슨 뜻일까요?

내 배가 왕이다!~~
이런 뜻이 아닐까요? 저도 그건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여기 일석이조네요...ㅋㅋㅋ 이러곳 좋아요

디클릭 효과네요. 2주전 포스팅인데 방문해 주시네요.ㅎㅎㅎ

으악~~ 부산~~ ㅎㅎㅎㅎ

송정해수욕장이 관광지니 언제쯤 놀러 오시면 참고해 보세요. 제가 정말 추천하는 곳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tailcoc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메모해뒀습니다. ㅋㅋ
본가 가게 되면 꼭 들러보려구요!

강추합니다. 싸고 맛있는 맛집입니다.

아~~칼국수 정말 좋아 하는데...
이 밤에...^^

정갈해 보이네요.

ㅎㅎ 맛난 집이네요. 만두와 김밥도 정말 좋아요.

내고향 송정에 이런집이"

송정에 최근 맛집이 엄청 많이 생겼어요.

오..
올드송이 나오는 음식점이라...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ㅎ
칼국수 카페...신생 음식점 아이디어인가바요

그냥 음식점인데 오랜 LP음반을 들이니 분위기가 색다르네요.

90년대 식당 인테리어네요ㅎㅎ
가격도 그리 높지 않고 음식도 맛있어보입니다

값싸고 맛있는 그래서 소문난 맛집입니다.

parisfoodhunter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arisfoodhunter님의 [kr-daily] @parisfoodhunter 의 특별한(?) 생일 파티[부제 : 보르도 르 쁘띠 무똥 드 무똥 로칠드 와인 시음기]

...red by dclick ) 스팀몬 이야기, 돈이 되는 스팀잇 새소식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월요일 같은 수요일이네요. 중간에 쉬는 날이 있...


<b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