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감동을 주는 곳 - 삿뽀르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랜만에 하는 테이스팀 포스팅이네요. 스팀몬스터에 빠져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다가 정신 차리고 포스팅 한 번 올려 봅니다.
지난 주에는 장모님 생신이 있었네요.
어른을 모시고 제법 생신 축하를 하려고 하는데 항상 마땅한 장소를 섭외하는 것이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런데 저의 맛집 플레너이자 고용주님께서 손수 식당을 예약도 해줘서 올해는 너무 편하고 그리고 그럴싸하게 잘 보낸 것 같습니다.
해운대신도시에서 20년 가량을 넘게 살았는데 제가 모르는 맛집이 생각보다도 많더라구요.
이 집은 최근에 건물을 신축하고 들어선 식당인 것 같습니다. 외관부터가 깔끔하고 좋네요.
안으로 들어서는 천정이 정말 높습니다. 이런 집은 무조건 분위기 한 번 먹고 들어가죠.

천정.jpg

입구에 장식된 나무뿌리로 만든 장식물이 눈에 들어 옵니다. 저는 이런 것 보는 재미도 좋더라구요.

뿌리.jpg

가게 안으로 들어서니 방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제법 고급스러운 인터리어나 넓고 많은 방, 세련된 장식물과 가구들이 돈값을 좀 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벽면에 장모님 생신이라고 천 장식도 되어 있는 방이네요.ㅎㅎ
이곳은 생일, 돌잔치 등 각종 행사나 모임에 특화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잔치.jpg

그런데 메뉴판을 보니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네요.

메뉴판.jpg

어른 4명에 초등학생 1명이 가서 디너정식과 회덥밥 단품으로 시켰더니 아래처럼 나옵니다.

음식.jpg

맛있게 음식을 먹고 있는데 직원들이 장모님 생신이라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생신이라고 케익대신 생선회가 아닌 생신회를 가지고 오셔서 생일 축하곡도 불러줍니다.

생신회.jpg

즐겁게 생신 잔치를 끝냈다고 생각했는데 또 다른 선물이 준비 되었다고 하네요.

미역국.jpg

놋그릇에 닮긴 미역국과 밥입니다. 정말 감동이네요.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된 장모님 생신상을 차린 것 같아서 너무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렇게 특별할 날에는 삿뽀르를 추천합니다.
삿뽀르.jpg

가게명 : 삿뽀로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743


맛집정보

삿뽀로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특별한 날 감동을 주는 곳 - 삿뽀르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생신회..흐흐 아이디어네요 ^^

생신회 정말 굿입니다. 게다가 미역국까지...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언제나 감사합니다.

가끔은 이런곳도 가주면 좋죠. 음식 퀄리티가 좋아보이네요^^;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 곳이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아주 뜻깊은날이되었을듯해요..ㅋㅋㅋ

그러게요. 기분 좋은 날이었습니다.

어머 여기 센스가 넘치네요.
장모님이 흡족하셨을거 같아요.
이번주 어머님 생신인데 가까우면 가보고싶은 곳이네요. ^^

요즘 이렇게 특화되어 영업하는 곳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정말 좋았던 것 같습니다.

생신회는 처음보네요^^ 기발한데용~~
진짜 괜찮은 식당입니다.

어르신 생신에 딱 맞는 곳인것 같아요. 다들 흡족해 하셨네요.

헉..
생신상을 멋지게 차리셨군요

일본에 가신줄 알았어요 ㅎㅎㅎㅎ

ㅎㅎ 일본에 가고 싶지만....
모처럼 제대로 생신상 차린 것 같네요.

삿뽀로 경복궁 같은 건물이길래 함 가보고싶은데 가격이 비싸더라구욥 ㅠㅠ

맞습니다. 경복궁이랑 요리도 거의 같고 아마 생선회만 다른 걸로 알고 있어요.
할인 이벤트가 종종 있어서 그때 가면 좋더라구요.

크.. 여기 뭔가 된 식당이네요.
마음에 듭니다. 해운대구.. 삿뽀로.. 메모..

생일, 돌잔치, 각종 모임 등을 할 때 딱 좋은 것 같아요.

삿뽀로 좋죠 ㅎㅎ
생일 특별선물까지 준비해주고 최고네요

생선회 촛불이랑 미역국 정찬 정말 최고였던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