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 대한 나의 검토 tasteem-kr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커피는 볶은 커피 콩, 특정 Coffea 종의 열매 씨앗에서 준비된 양조 음료입니다. 익 으면 커피 열매를 따서 가공하고 건조합니다. 말린 커피 종자 ( "콩"이라고 함)는 원하는 맛에 따라 다양한 정도로 구워집니다. 볶은 콩을 갈아서 끓는 물로 양조하여 커피라는 음료를 만듭니다.
wiki

@taani


맛집정보

Taanim's 리뷰

score

유럽


커피에 대한 나의 검토 tasteem-kr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taanim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커피는 얼죽아죠!

잘못된포스팅같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79.84
ETH 2442.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