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대로 맛있게 드시는군요.

허를ㄹ!!! 월남쌈까지!!!!
정말 깨알같이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곳이군영+_+!
샤브샤브는 다 맛있지만 마지막에 볶아먹는 밥이나 죽이 진짜 맛있자나용 움짤보니깐 넘나 먹구싶네용 ㅠ.ㅠ!!

맞아요 그 죽이!
채소와 고기에서 우러나온 육수에 만들어 먹는
죽이란..
죽 싫어 하는 저도 맛나게 먹는다능ㅋㅋㅋ

이름에서전혀샤브샤브가느껴지지않네요

맞아요. 그래서 저기가 뭘 파는 곳인지..
전 뭐 그냥 할인 마트인 줄 =_=
그래도 평이 좋아 가봤는데 육수도 괜춘하고
채소랑 고기도 맘껏 먹을 수 있고 좋더라구요!

맛있어보여욧~ 꺄~~ 특히 월남쌈이요^-^

내멋대로 만드는 월남쌈이 이집의 최고 맛인 듯해요 :0 !

고기 재고 다 머거버리면 사장님한태 혼나나오?

한번 해보고 알려줘오 >.~

위가 커져쓰면 조캐써오

형 매그니토였어? 개쩐다 리얼

훗.
이제야 알아보다니.

숟가락 숟가락 얘기 하고있었는데.... 전 이곳에 숟가락을 얹고싶어지네요...살포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떼아님 숟가락 얹고 싶었오오?
귀여워랏

야무지게 드시는 모습까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챱챱
쭵쭵
자고로 다른 사람이 먹는 모습을 봐야 입맛이 더 생기는 맛이져 햐햐하핳ㅎ

하하핳ㅎ하ㅏ하하하하하핳핳ㅎㅎㅎㅎ
정말 맛있게 드시네요
광진구는 안 갈것 같아. 보팅만 ㅎㅎ

광진구에 맛있는 곳이 많은데 ㅠㅠ
광진구 지박령이라 광진구 포스팅이 많네요.
전국구 서리우 맛집 탐방이 돼야할텐데 흑

열려라 참깨 하고, 로봇이 나왔으면 더 좋았으련만.......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포토샵 능력자 분을 찾습니다........
급구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419.72
ETH 2441.0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