랍스터 무한리필 뷔페 2탄! 포시즌스호텔 더 마켓 키친~!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더 마켓 키친.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오늘 소개할 집은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안에 있는 더 마켓 키친입니다!



8.gif



제가 저번주에 잠실 롯데타워 있는 바이킹스워프에 다녀왔었죠?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 였는데, 이 곳 역시 랍스터 무한리필 뷔페 입니다!



더 마켓 키친바이킹스워프를 한번 비교해 보았어용.



1.gif



금요일 오후 8시에 예약 했는데 평일 저녁 가격은 110,000원 입니다.
바이킹스 워프는 그냥 100달러!
그날 시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환율에 따라 계산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큰 차이가 없네요.



2.gif



첫 음식은 역시 랍스터인데요!
바이킹스는 한마리를 통째로 손질해서 주는 반면에
더마켓은 반마리씩 주더라구요ㅠㅠ



바이킹스워프

더마켓키친



반절씩 주니까 여러번 왔다갔다 해야하고 불편해요ㅠㅠ 그리고 `바이킹스`는 집게발까지 다 주는데 `더마켓키친`은 집게발이 없어요. 대신 집게발은 해산물 코너에 따로 집게만 쪄서 내놓습니다.




두 곳의 랍스터 차이는 외관으로만 봐도 차이가 확실합니다.

`더마켓`의 랍스터가 훨씬 촉촉하고 신선한게 느껴져요.

바이킹스는 수분이 없어서 퍽퍽하고 좀.. 질겼거든요.ㅠㅠ







반면에 더마켓은 넘나 부드럽고 신선하고 차지고(찰지고) 너무 맛있어요ㅠㅠ..







더마켓 랍스터는 정말 열마리도 거뜬할거에요.



너무 맛있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맛있으면 움)






그리고 하나 더 기대했던 코너!
대게 코너예요.











안에 살도 가득 차있고 먹기 좋게 칼집이 다 나있어서
살만 쏙쏙 빼 먹으면 꿀맛이에요ㅠㅠ



하지만.. 저는 이 두개만 마음에 들고 나머지는 영.. ㅋㅋㅋ별로였어요.



바이킹스와 비교해서 아쉬운 점을 나열해 볼게요.


  1. 물, 탄산수, 홍차, 커피 이외의 음료는 돈을 주고 사 먹어야 한다.
  2. 뷔페 음식이 다양하지 않다.
  3. 디저트가 유명하다고 하지만.. 바이킹스 워프가 훨씬 좋다.



    고로 갑각류에 비중을 크게 드시면 갈 만 하지만
    굳이 그게 아니라면 저는 바이킹스를 한번 더 가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별로 였던거...



랍스터를 받으러 가면 바로바로 주면 되는데
뭐 이리 뜸을 들이시는지..
그리고 랍스터를 바로바로 안 쪄 놓아서
준비가 안돼 있다고 이따가 다시오라고 몇변 퇴짜 받았습니다ㅠㅠ



이상 바이킹스 추천 포스팅?? 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



Sort:  

와~ 어마어마한 비쥬얼이네요~
정성스러운 포스팅 잘 봤습니다~
콘테스트에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헿

별로인가 보내요ㅠㅠ
비추하는 마음으로 다운보팅 할뻔;;; ㅋㅋ

ㅋㅋㅋㅋㅋ구러시면 아니되옵니다아아아ㅏ아 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wsw3073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랍스터가 아주 맛나보입니다

졸맛탱입니다ㅜㅠ

대박사건!!

알콜은 어디갔나요? ^^

배고파요

와.. 이게 누구야.....노코다...

배고픈데 자꾸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ㅠㅠㅠㅠㅠ더.. 자주 올리면 단련이 되실까용 ㅇㅅㅇ!?

갑각류 킬러인데 랍스터에 대게까지 ㅜㅜ

대게 아니었으면 돈 아까울 뻔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

바이킹스편 감동받았는데 ㅎㅎㅎ
여긴 가격대비..흠 ::::ㅎㅎ

바이킹스는 정말 감동입니다! ㅋㅋㅋㅋ
대게 없었으면.. 좀 실망할뻔 했습니다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결론은 바이킹스 추천ㅋㅋㅋ 근데 전 저런데를 간다면 랍스타 먹으러 가는거라 고민되긴 하네요.. 퇴짜라니ㅇㅅㅇ

바로바로 안 쪄 놓나봐.. 신선해서 좋긴 한데
받을 때 바로바로 안줘서 좀.. 눈치보임 ㅠㅠ
바이킹스로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95.91
ETH 3499.2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