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간이 잘 맞을 수 없는 소불고기 먹으러 파주 ㄱㄱ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리우예여!




얼마전 파주에 다녀와서 파주 맛집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파주인트로.gif



저 인트로에 손글씨로 Seoliwoo라고 써 봤는데
잘 보이시나여!?



분홍분홍하게 잘 나온 것 같아서 혼자 뿌듯해하며
만족중..♡



파주에 밥만 먹으러 간건 아니고
아웃렛도 둘러봤어요!



제가 한.. 5년 전?에 프로방스 마을에 가본 거 같은데
그 때 류재은 베이커리에서 마늘빵을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망스에 가서 마늘빵을 먹을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아웃렛에도 류재은 베이커리가 있네요 !!!



류재은.gif



제목 없음.png



두근두근... 냄새 좋고~ 기대되는 마음으로 얼른 결제!



결제.gif



GIF.gif



음~~~~~~~~
이맛이야!!



옜날만큼 진한 맛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주 맛있습니다!
따뜻해서 맛이 더 일품 ㅠㅠ(맛있으면 움)



1.png



한번 먹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맛입니다.






먹고 돌아다니는데 작은 건물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는 건물 발견!



11.gif



흠.. 팬더 밖에 볼 게 없어서 패스..



아웃렛이 너무 커서 좀 돌고나니 금방 허기졌습니다.
그래서 얼른 인터넷으로 검색한 뒤
파주 맛집이라 하는
가림시골밥상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68
에 갔습니다.



111.png



1111.png



석쇠소불고기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SAM_3392.JPG



와... 요새 사진은 안찍고 영상만 찍었더니
사진 찍어 놓은거 보세여............ㅎㄷㄷ...;;;
(왜 이리 허접한겨..?)



그럼 다시 움짤로 ㄱㄱ!!



1111.gif



반찬이 진짜 많이 나오네요♡



11111.gif



먹어봅시닷






111111.gif



1111111.gif



오메나..
맛있ㄴㅔ요!?



우선 간이 전체적으로 좀 쎕니다.
고기도 간이 잘 돼있고 국물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음ㅋㅋㅋ



제가 전라도가 고향인데
주방이모님이 전라도 분이 아니실까 생각이 드는
전라도 스타일의 음식이었습니다.



11111111.gif



조기도 야무지게 뜯어 주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림시골밥상 평은?




111111111111.gif



역시 평이 많았던 곳이니 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



요새 날씨가 조금씩 풀린 것 같은데
파주로 바람쐬러 다녀오세요. 잇님들♡



안뇽.gif


맛집정보

가림시골밥상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로185번길 68


이보다 간이 잘 맞을 수 없는 소불고기 먹으러 파주 ㄱㄱ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is looks tasty!

Thank you so much @steemek

이 포스팅 보고 많이들 찾아갔겠다 싶네요. 맛있게 드셔서요. 잘봤습니다.

언양식 석쇠불고기네요. 적당히 잘다져서 씹는 식감이 좋아 보이네요

맞아요! 잘 아시는군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wsw3073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pikicast-1670156949.gif
꺅~서리우짱!

마마마마마이
매번 다른 짤을 가지고 오지. 다음 짤도 기대하게쑤

소불고기가 맛있겠네요~

네 간도 잘 맞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용!

디게 맛있어보이네요!!! 고기고기! 월요일을 앞두고 고기로 마무리를 해야겠다 나동 ㅋㅋ

아이쿠 월요일을 앞두고 쓴 댓글을
수요일에 답글을 달다니!!!!!!
소녀 죽여주시옵소서어어어어 ㅠㅠㅠㅠ

전라도맛 좋죠~ 한상푸짐하네요^^;

정말 푸짐하죠? 전에 어떤 여행지에서 상다리 부러지게 많이 나오던데
정작 맛있는건 하나 없던데..
여긴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제스타일 乃

이얄... 헤이리까지!!ㅋㅋ

방방곡곡 다닐꺼라능 ~.~

이얄!! 맛집만큼 좋은 데이트코스는 읍딩! ㅎㅎㅎㅎ

1포스팅 2탕이네요. ㅎㅎㅎㅎ 대단하심.
점심때 봐서 배고프네요. ㅋㅋㅋㅋ

1포3탕ㅋㅋㅋㅋ
저도 포스팅 하면서 배고팠는데 ㅠㅠ

3번째는 뭐죠? ㅇ_ㅇ 작성자의 의도를 파악하지 못한듯 ㅋㅋ
잘 먹어도 포스팅 할 때는 역시 당하는 ㅋㅋㅋ

아이고 오타이옵니다아아아ㅠㅠ

다행이군요. 3번째가 뭔지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44.61
ETH 2640.30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