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원으로 고퀄리티 일식 코스 오마카세를 먹을 수 있다니..

in tasteem •  4 month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리우예여!





오랜만에 돌아온 홍학 인사 올립니다응.



1.gif



이뻐서 입은 옷인데 홍학 같다고 해서 쭈굴한 하루 였습니당.



이번에 서울 은평구에 있는 스시이마에 다녀왔어요.



제가 원래 맛있는 집에 가서 가성비가 좋다.. 라는 말을 꺼려하거든요.
뭔가 가성비 하면 음식 맛있게 먹고 주방장님한테 죄송한 느낌??



뭐 여튼 이 곳은 주방을 쉐프님이 혼자 보시고 서빙을 와이프 분께서 하셔서
인건비가 안들기 때문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2.gif



디너 4만원으로 오마카세 치고 엄청 저렴하죠??



3.gif



옥수수죽이 식전에 나옵니다.
맛있는데 짜용.
(짜서 맛있나..? 두둥)



4.gif



광어살에 내장(어디 내장인지 기억이 안나요..)을 넣은 사시미



5.gif



음~~ 꼬소해요~!!



6.gif



간장에 무친 피조개~ 하나도 안비리고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7.gif



토치 중인 삼치..
라임 지렸죠^^?



8.gif



전복 내장을 크림(생크림인 것 같음)과 함께 소스로 만들었구요.
적당히 삶아진 전복을 찍어 먹으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9.gif



저는 고등어에 좀 약한데요.
이번 고등어는 비린 맛이 거의 없어서 다 먹었습니다!



10.gif



폰즈소스로 맛을 낸 생굴.
너무 신선하고 상쾌한(?) 바다 맛~! 굳굳



11.gif



금태예요.
정말 말이 필요 없는 맛이죠..
부드럽고 고소하고 적당히 기름지고
삼박자가 너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미친맛입니다.



12.gif



진정한 졸맛탱을 담고 계신 셰프님.



13.gif



정말 이 우니와 단새우의 조합은....
지금까지 맛없다고 하는 사람 한명도 못봄!!



14.gif



광어 지느러미를 토치하고
그 속에 아구 간을 넣은 초밥.



15.gif



눈이 번쩍 뜨이는 맛이다...ㅇㅅㅇ...
지느러미의 고소함과
아구의 고소함을 2연타로 맞으면
저런 표정이 나온다.



16.gif



오마카세에서 처음 비벼 먹어 보는 비빔밥.
참치, 우니, 연어알, 바지락 등
비벼 먹으면 개꿀맛...



도미, 농성어, 조림, 갈치, 한치.. 등등
많이 나왔지만 글로 다 적기는 한계가 있네요..흐규흐규







영상에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정말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에 이렇게 많이!!
주시다니 정말 존경쓰..
감사합니다.ㅠㅠㅠ



제가 지금까지 스시 오마카세를 3군데 다녀왔었는데요.
순위를 매기자면.


  1. 스시코마츠 (16만원) -> 그냥 넘사벽... 부동의 1위.
  2. 스시이마(4만원) -> 셰프님 그냥 감사합니다...
  3. 카메스시(7만원) -> 스시이마가 더 나은 듯..?



    점점 갈 수록 가격이 내려가네요.........하하핳ㅎㅎㅎㅎㅎㅎ



    이제 곧 2018년도 다 가네요.
    정말 이번년도는 가장 알차게 보낸 1년이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 잇님들 항상 행복하시고
    1살 더 먹은거 축하드립니당 >.< ♡


맛집정보

스시이마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 역말로 49


4만원으로 고퀄리티 일식 코스 오마카세를 먹을 수 있다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스팀만 떡락안했으면 더 완벽한 한해가됬을거같은데 아쉽습니다^^ 옥에티 하 ㅇ댜ㅑ다아앋아차디ㅣ이팉

·

그러니까 말이야... 아쉽다 ㅠㅠ휴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은평구 역촌동 역말로 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문어는 그냥 그랬다.

완전 무심한 말투 ㅋㅋㅋㅋㅋㅋㅋ

·

난 냉정한 뇨자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어회에 해삼내장젖갈을 곁들인것은
"히라메 고노와다"라고 부르져~

처음 비벼 먹어 보는 비빔밥.(참치, 우니, 연어알, 바지락 등)
은 미니 카이센동이 아닐까 합니다.
비벼먹는다기보다는 덮밥이라 떠드시는걸 보통
권하시더라고요~

·

오우.. 센세.. 더 알려주십셔. 배워얄게 많습니닷!!!
덕분에 유튜브 댓글에 보충 설명 올려뚬ㅋㅋㅋ감사합니다 (__)

Loading...

와우~ 이정도 퀄리티의 오마카세가 4만원이라니 감사하네요~

·

그쳐? 저도 참 감사해하면서 먹었습니닷🤩

되게 오랜만에 오셨네요
짱맛있는거 먹고 오셨넹 ㄷㄷ

·

오랜만에 짱 맛있는걸 가지고 등장!! 헿

광어 지느러미 정말 맛있죠~ ㅎ

·

네!! 이 맛있는걸 토치까지 하면.. Wow....👍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wsw3073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라밍고 같네요 므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마자 플라밍곸ㅋㅋㅋㅋㅋㅋㅋㅋ플라밍고 흉내내기까지 해줘야 플라밍고 완성 ^.~

여기 저도 가고 싶어요.
초밥 좋아하는데!!!!!!!!
여기 넘 가격도 괜찬고 좋네요

·

진짜 오마카세 중 가장 저렴하면서 맛도 좋은 곳이 아닐까 생각됩니닷!!

홍학이 ㅋㅋㅋㅋㅋ 귀여워요ㅜㅜ 저는 오늘 푸들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일년이 거의 끝나가요ㅠㅠㅠ 2019년에는 더 맛있는 음식 먹어요 우리 크크크크

과연 저 가격에 풍성한 오마카세가 가능합니까?
놀랍네요~

꺄 리우언닝 완전 오랜만 ㅜ_ㅠ컴백
오마카세 비싸서 엄두도 못내고 잇었눈뎅!!!
여기라면 고고꼬

홍학 ㅋㅋㅋㅋ 지렸당! ㅋㅋㅋㅋㅋㅋㅋ

와 대박이네요. 역촌이 어딘지.. ㅋㅋㅋㅋ가는 길 공부좀해봐야겠어여 ㅋㅋㅋㅋㅋ
아 침고여 미치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