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보쌈에 막국수 최고죠ㅠㅠㅠ
그나저나 먹으려고는 이렇게 자주 돌아다니시면서 선유기지에 한번도 안가신 이유는..?ㅎㅎㅎㅎ

그래서 이번주에 가.....
너무 그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보쌈은... 용마사거리에... 팔당족발보쌈^^;;; 가보셔요 ㅋㅋㅋㅋ
아.. 거기서 소주한잔먹으면서 족발하고 보쌈먹고싶어지는...^^
잘보고갑니다

ㅜㅜㅜㅜ 이 댓글에 오늘 저녁은 족소닷!

ㅋㅋㅋㅋ 족소 그뤠잇~~
나는 오늘 치킨 두마리 먹을껍니다!!!! 이래놓고는 또 쪽갈비 시켜먹겠지만..

쪽갈비 어디꺼요...

쪽갈비는 주문으로 쪽갈비에미치닭 시켜보세요 ㅋㅋㅋㅋ

먹킷 리스트에 추가🤩 감사합니다 :)

ㅋㅋ서우님 근처이시잖아요 다 알아요~ㅋㅋㅋ
꼭가보세요 ㅋㅋ 거기 정말 괜찮음....

네 정말 근처네요..너무 근처라 안 가볼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ㅋㅋㅋ제가 그근처 2년을 살아서 ㅋㅋㅋㅋ 빠싹하죠 ㅋㅋㅋ 진짜 담에 고기밋업 때리는걸로 ㅋㅋ

다행이네요 지금 배불러서 ㅋ

ㅋㅋ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

아앗 .....먹고 싶어 .ㅠ.ㅠㅠㅠ

글로리의 스달 저격에 이은
위 저격.
훗 성공.

저격수 ...

보쌈진짜 먹고싶다.. 맨날 먹으러만 다니는것 같아!!!

내가 서울로 온 이유는 먹기 위해서닷!!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wsw307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꺄ㅑㅑㅑㅑㅑ 화이팅!!!

아... 배고파요...ㅜㅜ

오늘 족소 먹을거야??
비도 오는데 메뉴 초이스 쩐닼ㅋㅋㅋㅋㅋㅋ

아~~ 넘 먹음직스러워요~~ 보기도 예쁘고

그쵸.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구
음식도 리필 말하면 바로바로 해주고
여러 면에서 너무 괜찮은 집이에요 정말!! 힣

보쌈과 막국수는 정말 맛있죠
보쌈이 촉촉해서 정말 맛나 보여요ㅎ

네 엄청 고소하고 야들야들하니
먹고 나서도 부담이 없어요. 소화가 잘 되나봐요.
그래서 전 지금 배고픕니다.....ㅠㅠ

리스트에 올라올 정도면믿고 먹어도 될것같습니다 .. ^^

네! 진짜 솔직한 후기입니다. 가보셔도 후회 없을 겁니당 힣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85.43
ETH 3494.1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