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맛집] 몽글몽글 푹신푹신 달달한 수플레 리조또와 소유버터파스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세상 폭신하고 부드러운 수플레 달걀이 올라간 리조또와 소유 버터 파스타♡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오늘 제가 아주 흡족하면서 먹은 홍대 맛집을 가지고 왔습니닷.



제가 저번 주말
유튜브 더 데뷔라는 오디션 본선 촬영을 하고 왔어요.



오로지 목소리로만 (MR없이) 승부하는 오디션이에요 ㅋㅋㅋ
MR 없이 목소리만 나오니까
어지간히 잘 하는 사람 아니고서는
목소리만 듣고 있자니.. 좀 이상하게 들리더라구요..



여튼! 저는 3조라서 이제 2주 뒤에 제 영상이 더 데뷔 채널에 올라 갑니다..
1주일간 좋아요+조회수 합산하여 조 별로 1등을 뽑는다고 하네요.



사실 영상이 올라오는게 좀 두려워요ㅠㅠ

아마 영상속에 염소 한마리가 울부짖고 있을거거든요......

(너무 떨렸....ㅠㅠㅠ)



여튼 그렇게 오디션을 망치고 맛있는걸 먹지 않고서는
도저히 기분이 풀릴 것 같지 않아서 홍대로 갔습니다!



SAM_4170.JPG



코로로식당 - 서울 마포구 독막로 67-14



SAM_4172.JPG



D세트를 시켰어요!
김치 수플레 리조또 + 소유버터파스타 + 에비텐



SAM_4175.JPG



아기자기한 용품들도 있어요.



SAM_4179.JPG



무피클과 우동다시국물



SAM_4186.JPG



여기는 새우 튀김을 쌀가루를 이용해서 튀겼습니다.
하얗고 바삭한게 너무 맛있을 것 같아
너무 기대 되더라구요!









제목 없음.png



하지만.. 띠용



000423783_1_b.jpg
출처(http://www.dongwonmall.com/product/detail.do?nrCoId=n2code001&productId=000423783&NaPm=ct%3Djo3nnr9c%7Cci%3Dda859a07ff302158689c496101dc5422801f9b9e%7Ctr%3Dslsl%7Csn%3D55302%7Chk%3D83208eaee55133e1aa2244fbc1a18c5a58bfe9a7)



얇디 얇은 노바시 새우에 쌀튀김을 겹겹이 쌓아놓은 거였어요..
이건 새우튀김이라고 하기엔 새우맛이 너무 안나는 것.....두둥



바로 다음 음식으로 넘어가 보시져.



SAM_4193.JPG



소유 버터 파스타가 나왔어요.
간장 소스에 버터로 풍미를 더한 파스타예요.



사실 비쥬얼 보고는... 그냥저냥..
싱거워 보이고
별로일 것 같았습니다.



SAM_4195.JPG



뒤이어 김치 수플레 리조또도 나왔습니다!



WOW!! 눈 호강입니다.



사이즈가 짐작이 안되실 것 같아 제 주먹으로 비교해 보았어요.



SAM_4197.JPG



제 주먹의 3~4배는 되지 않나요??
꺄ㅑㅑㅑㅑ>.<♡



속이 너무 궁금하니 갈라 봅시다.



GIF.gif

GIF1.gif



와.. 진짜 폭신폭신해요.



달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흰자 거품을 죽기 직전까지 휘저은 뒤 머랭을 만들어 서서히 익혔나봐요.
단단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음식이 좀 늦게 나왔음)
완성된 흰자를 노른자 지단으로 감싸주면 끝!!



만드는 과정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GIF2.gif



한입 먹어보면... 와. ..
흰자가 살짝 달달해요. 솜사탕처럼 달진 않지만
솜사탕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고
먹자마자 입에서 녹아버려서.. 와....



정말 특이한 식감의 음식이었어요.
그리고 김치 리조또도 와우...
느끼하지 않고 김치도 적절히 들어가있으면서
해산물과의 조화가!!



토마토 소스도 가미됐네요.
덕분에 고급진 맛이 납니다.



계속 맛있다고하면서 먹었네요.



아, 소유 버터 스파게티 평을 까먹을 뻔 했어요!!
처음 먹었을 땐 생소한 맛에

응???

했는데 이게 웬걸.........?



소유(=간장) 간이 적절하면서 고소하니 너무 맛있는거 아닙니꽈ㅠㅠㅠㅠ(맛있으면 움)



부담스럽지 않게 술술 넘어갑니다.
하지만 살짝 탄맛(?)이 나요.
아마 이게 간장과 버터가 섞이면서 나는 향.. 같은데
뭐 크게 거슬릴 저도는 아닙니다.



간만에 비쥬얼과 맛까지 합격점인 맛집을 다녀왔네요!
★★★★★



그리고 요새 고양이에 너무 빠져있어서
고양이 카페에 다녀왔어요.



가서 고양이들 프사도 찍어주고
간식도 챙겨주고 아주 힐링하고 왔네요.



그럼 냥이들 사진 투척하고 사라질게요. 뿅♡


SAM_4153.JPG

SAM_4134.JPG

SAM_4120.JPG





맛집정보

코코로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독막로 67-14


[홍대맛집] 몽글몽글 푹신푹신 달달한 수플레 리조또와 소유버터파스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swsw3073 님의 퀄리티 높은 <(홍대맛집 몽글몽글 푹신푹신 달달한 수플레 리조또와 소유버터파스타♡
)>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비주얼과 맛도 최고인것 같네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여튼! 저는 3조라서 이제 2주 뒤에 제 영상이 더 데뷔 채널에 올라 갑니다..
1주일간 좋아요+조회수 합산하여 조 별로 1등을 뽑는다고 하네요.

응원 할게 헤헤헤헤헤

봐서 영상이 너무 굴욕적이면 그냥 조용히 지나가겠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wsw3073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세상에 비쥬얼 장난없네요!!!
영상올라가면 꼭꼭 볼게요🙌🏻😆 화이팅

부디 사람들에게 홍보해도 별 탈 없을 정도로 불렀길...
사실 제가 어떻게 노래 했는지도 잘 기억도안네요...흐규흐구ㅠㅜㅠㅠ

와...
오디션 본거 좋은 결과 있을거라고 응원왔다가
폭신한 배신감 느끼네요 ㅋㅋㅋ
양도 많고 맛도 있을것 같아요~!!!

음메에에~~~~~~~~~~~~~~~~~.................

영상 속에서 염소를 찾으면 되여?ㅎㅎ
아니예요. 잘 했을거예요^^

저 달걀 ~ 요즘 핫하네요.먹어보고 싶어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염소 창법이 있다 싶으면 그게 바로 접니다.......ㅡㅎ흐흐ㅠㅠㅠㅠ

양이 장난 아닌데 다 드셨나요?

저 계란이 사이즈만 컸지 함냐함냐
먹다보면 금방 먹더라구요! 흐흐

저 계란 꼭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엄청 폭신하고
처음 먹어보는 맛이에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당~!

계란이 대박이네요^_^
코코로 식당 기억해둬야겠어요 ㅎㅎ

홍대에 가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용!
진짜 색다른 경험! 후후

좋아요. 클릭하러 가야겠네요.
영상 올라오면 다시 알려주세요~

네..! 부디 하루님께 보여드려도 창피하지 않을 정도의 퀄리티였으면 좋겠네요..ㅋㅋ
긴장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