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원래부터 유명한 집인가요? 아니면 화사때문에 급 저렇게 된건가요?

음 원래도 맛있다고 소문은 좀 난 집이에요!
그래도 화사가 혼곱 먹기 전에는 웨이팅까지는 아니었는데
지금은 웨이팅........필수예요.

저기가 그 곱창열풍의 시작점이군여.... 맛있겠다..

네.. 전에는 웨이팅 거의 없었는데
어후 요새는........ㅠㅠ

와 ... 우오 ㅏ 김덕후 먹고 감동했었는데 김덕후는 아무것도 아니었네!!!

여기도 대박임 +0+
두번째 곱창 밋업을 가야하는건가..
이번엔 소규모로 ㅋㅋㅋ

죠타....츄릅

오? 버스킹 어디서 합니까??

KakaoTalk_20180731_135958812.gif

이야... 짤 좀 멋진데.........???
버스킹은 인적 드문 곳에서 학원 동기들이랑... 처음이랑 떨린당

상세한 시간과 좌표를 푸시오ㅋㅋㅋ

좌표를 공개하라!! 공개하라~~~!!!!

여길 직접가셨군요ㅋㅋ대단대단ㅎㅎ

버스킹하신다구요? 어디서하세요?!+_+

버스킹은 인적 드문 곳에서 학원 동기들이랑... 하려구요 ㅋㅋㅋ
한번 해보고 괜찮다 싶으면 거리로 고고!!

캬~~~!!!! 오늘도 역시 gif장인!!! 최고!!!! 근데 곱창 정말 오도동통 한게 존맛있게 생겼네용 아 침고여

그쳐!
얼마나 맛있게요 >.~
아쉽게도 전주 밋업에선 곱창집을 안가네요!
전주는 곱창 맛집이 어딜지 궁금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wsw3073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크 버스킹!!
영상 기대할게요ㅎㅎㅎㅎ

웅.
안 떨고 잘 해쑤면 좋겠당ㅋㅋㅋ

역시 서리우님의 곱창사랑은..꿀꺽.. 첫 버스킹 공연 대성하길 응원합니당!!

잉규 땡큐!!
날이 더워서 하다가 안 쓰러지면 다행..ㅋㅋ

끝없는 고기의 향연!ㄷㄷ

아 사진만 봐도 맛있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49.85
ETH 2284.90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