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 X 테이스팀] 내가소개하는 이번주 맛집 - 제주 아라동 일본가정식 맛집 오후키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행을 사랑하는 남자
맛집을 즐겨찾는 한 여인의 남편 달달한 아빠 입니다

이번 소개해 드릴 맛집은요 전에 제주도 여행을 갔다가 발견한 동네 맛집 입니다 ㅎㅎ 동네 맛집인데 너무 유명해져서 시내 쪽에 왔다면 꼭 들러야 한다는 그런 맛집이 되었네요 ㅎㅎ

근처에 주차할 곳이 없어서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간신히 주차를 했습니다 ㅎㅎ 만약 가실일이 있다면 참고 해주세요 주차할 자리가 마땅히 없다는거...

상호:오후키친
주소:제주 제주시 아봉로 239

  • 영업시간:매일 12:00 - 20:30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월요일 휴무, 매월 첫번째/세번째 일요일 휴무

KakaoTalk_20181110_091230034.jpg

지은지 얼마 안되 보이는 예쁜 건물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그냥 지나가면 여기가 식당인지 무슨 건물인지 알수가 없겠더라구요 ㅎㅎ

KakaoTalk_20181110_091219539.jpg

요즘은 이런 입간판 하나 새워놓고 장사를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 여기 처음 도착했을때 식당이 어디지 한참 해맸답니다

KakaoTalk_20181110_091229562.jpg

내부의 모습입니다 여기 말고 테이블도 몇개 있었는데 사진을 굳이 찍어야 하나 해서 사진은 찍지 않았네요 ㅋㅋㅋ

마제면.jpg
마제면
가격:10,000원

가장 유명 하다는 메뉴 몇개를 시켰습니다
저희가 아이포함 4명이 갔는데 성인은 3명이라 각각 메뉴 한개씩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일본식 비빔면 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ㅎ ㅎ
아래에 고기와 부추가 듬뿍 토핑 되어 있어서 먹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ㅎㅎ 다 먹으니 약간 느끼하긴 했습니다만 장국과 반찬을 함께 먹어서 그런지 조금 나았던거 같아요 제가 이걸 먹었습니다 ㅎㅎㅎ

치킨.jpg

남쪽치킨 정식
가격:12,000원

치킨입니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ㅋㅋㅋ
바삭바삭하니 더위에 지치고 배고픔에 지친 우리들을 위로 해주기에는 정말이지 충분했습니다

미야자키 향토요리 치킨난반정식
짭짤 새콤한 소스를 입혀 구운 닭다리살에 오후키친표 타르타르를 얹은 키친대표 인기메뉴

이때 여행에 지쳐있었는데 이 음식을 먹고 잠시나마 회복 할수 있었던거 같아요

함바그.jpg

야누스 함바그
가격:15,000원

가격이 조금 비싼 함바그 입니다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빚은 수제 함바그에 오후키친표 스테이크 소스와 크림소스를 함께 곁들여 드려요
소스를 각각 따로 드셔도 두 소스를 적절히 섞어 드셔도 맛있어요

소스가 두가지가 있어서 우와 이거 좀 색다르다? 라며 먹었었네요 위에 설명 한것처럼 따로 먹어도 맛있고 적당히 섞어 먹어도 맛나더군요 ㅎㅎ 역시 고기는 소스와 함께 먹어야 그 맛이 더해지나 봅니다

저희가 여기를 점심 늦게 방문 했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시장이 반찬이어서 그런지 저기에 있는 주 메뉴는 싸악 비웠던 기억이 납니다
그정도로 맛도 있었고 배도 고팠나 보네요 ㅎㅎ

다음에 제주도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여기를 꼭 한번 들러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저희는 다음에 여행을 간다면 또 가고 싶어지네요 ㅎㅎ
보팅받기 위해 포스팅 하는게 아닌 맛집을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 하고 싶어지는 그런 곳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디클릭은 다들 사랑인거 아시죠?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짧은 댓글에 가치를 부여하자 -dabble토큰

그동안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블록체인은 숨가쁘게 달려 왔습니다 처음에 공청회를 하고 토론회를 하...


맛집정보

오후키친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영평동 1877-1 제주특별자치도


[Pro X 테이스팀] 내가소개하는 이번주 맛집 - 제주 아라동 일본가정식 맛집 오후키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와..! 일식가정식같은 분위기도 나고! 꼭한번 방문해보고싶네요!
메뉴사진과 메뉴판을 함께 보여주셔서 더욱 도움이 많이 되네요!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마침 메뉴판 찍어놓은게 있어서 ㅎㅎ 이렇게 해봤네요

"맛집을 즐겨찾는 한 여인의 남편..."
재미난 표현이네요 ㅎㅎ

매번 식상한 인트로는 좀 그래서요 ㅋㅋㅋㅋ

테이스팅큐레이션이 중복되서 안되나봅니다ㅜㅡㅜ

제주에 1달 있으면서도 이 곳을 못가봤네요!😢 일본가정식 정말좋아하는저에겐 딱인곳이군요!!!ㅎㅎ특히 함바그에서 군침흘리고 갑니다🤤

한달살이 하면 ㅎㅎ 숙소에서 먹으니 그렇지 않을까요 ㅋㅋ 매번 이렇게 먹으면 식대가 어마어마 할듯요

오~오~ 사진 보니 급 배고파졌어요. ㅎㅎㅎ

전 야식이 땡기네요

우앙! 제대로 된 맛집 포스팅이닷!
분위기도 좋고 음식 비쥬얼도 좋다~
여긴 추천??

동선 맞으면 추천하지만 여긴 관광지와는 조금 떨어진 곳이라 ㅎㅎㅎ

제대로된 맛집 포스팅 칭찬 감사해 ㅎㅎ ㅎ이거 쓴다고 조금 힘들었어 ㅋㅋㅋㅋㅋ

이런스타일맛집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저도 이런스탈 좋아합니다 ㅋㅋㅋ

"오후키친" 뭔가 특별한 이름은 아니지만, 평범하면서도 맛있는 집 이름으로 들리네요ㅎ. 다음에 제주도에 간다면 야누스 함바그를 먹어보고 싶어요. 보클 남깁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제주도 자체가 맛집이 많아서 저도 다음에 가면 또 가보고 싶네요

딱 좋은 양 일듯

네 딱 좋았네요 ㅎㅎㅎ

와... 놔.... 소개 문장부터 소름...
어떻게 그렇게 글을 잘써??? 난 그런 글 못쓰겠든데....;;;
마음이 달달하지 않아서 그런가....ㅜㅜ

보팅받기위한 포스팅이 아니면 보팅 거절 버튼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테이스팀엔 없나요???ㅋㅋㅋ

네 없어염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글은 그냥 흐름에 맡겨ㅋㅋㅋ물 흐르듯 써야지 의식의 흐름대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66.95
ETH 3775.6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