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대박 비주얼의 제주 성산 일출봉 맛집 '로컬크랩'을 소개 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사진 대부분은 저의 아내이자 제 친구이고 드림이의 엄마인 분의 사진을 가져온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퀄리티가 차이 난다면 그건 아마 인터넷에서 퍼온거 라고 할수도 있지만 드림이의 아빠이자 아내의 남편인 제가 찍은거....쥬륵

안녕하세요 오늘도 테이스팀으로 찾아온 달콤파파입니다

이번 주제는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입니다
그러나 여기는 저만의 식당은 아닌거 같습니다 ㅎㅎ
제주도 다녀 오신 분들은 한번쯤은 다녀 오셨을거 같거든요
아내의 사촌 형제들과 함께하는 마지막 식사라 그런지 ㅎ 아니면 비주얼이 좀 쇼킹이어서 그런지 여기는 진짜 기억에 새록새록 남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소개 해드립니다(억지억지)

상호: 제주 로컬크랩
주소: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361
영업시간: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사촌 형제들과 2박 3일 의 마지막날 마지막 식사
총무였던 우리 부부와 스케줄을 짰던 처제가 고민하고 고심해서 고른 맛집입니다 ㅎㅎ
독일 삼촌은 여기서 또 한번 쇼킹! 이라며 입을 쩍 벌리더라구요 ㅎㅎ
저희도 솔직히 좀 놀랬습니다 이런 비주얼이라니
이건 먹지 않아도 성공이다! 맛은 뒷전이고 일단 비주얼이 합격이니 ㅎㅎ 괜찮다 싶었습니다

IMG_2542.JPG

킹크랩과 딱새우, 각종 해물들의 모습입니다 ㅎㅎ

IMG_2549.JPG

드림이를 위한 볶음밥입니다 ㅎ
볶음밥도 그냥 주지 않는군요

IMG_2552.JPG

매장안의 모습이에요 ㅎ
여기 있는 크랩들을 잡아서 저희 눈 앞에 보여주시더라구요
이거 잡아 드릴께요! 하고 말이죠 ㅎㅎ
사진은 좀 있다가 찍으셔도 됩니다 ㅎ 세팅 해드릴거거든요

IMG_2554 (28).JPG

화장실 가는 길도 그냥 놓지 않았습니다 ㅎ
사장님이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나 보더라구요 ㅎ
온 매장에 이런 인테리어가 가득~ ㅎㅎ
IMG_2557.JPG

인스타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저희 갔을때도 커플 몇 분들이 오셔서 이벤트를 하시는걸 구경할수 있었습니다
그중 한 커플은 직원과 하이파이브 였던가? ㅋㅋ
우리도 막 웃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IMG_8572.JPG

이제 구경을 다 했으니 크랩을 먹어야죠?
이걸로 뚝배기 크랩을 깨는 겁니다

IMG_8574.JPG

아빠! 뚝배 아니 크랩은 이렇게 깨는거죠??
으응,, 그래 그렇게 크랩 껍질만 깨야되 ;;;

이후에 사진은 없습니다
먹는데 집중 했거든요 ㅋㅋ
식당에 왔으면 먹는데 집중 해야지 않겠습니까? ㅋㅋㅋ

예상시간 한시간 으로 잡았는데 한시간은 무슨 ㅋㅋ
두시간 반 정도 걸렸네요 ㅎ
이노믜 딱새우가 맛있긴 한데 너무 ㅋㅋ 껍질을 까는게 너무너무 힘들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맛은 짱! 비주얼 짱!
여기 진짜 ㅋㅋㅋ 추천합니다
아직도 비주얼이 기억이 나네요;;;

IMG_8616.JPG

날씨 좋은날 가면 이렇게 성산 일출봉을 볼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날 좋은날 놀러가면 꼭 가보세요
예약 안하면 자리가 없을수도;;;


맛집정보

로컬크랩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2361


[테이스팀] 대박 비주얼의 제주 성산 일출봉 맛집 '로컬크랩'을 소개 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sweetpapa님의 퀄리티 높은 <<[테이스팀] 대박 비주얼의 제주 성산 일출봉 맛집 '로컬크랩'을 소개 합니다>>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사진의 퀄리티가 넘 좋은데요?? 가족사진인데 누가 쓰면 어떻습니까. 굳이 출처 안밝히셔도 될꺼같습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비쥬얼 그정도면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여행의 즐거움은 역시 맛집탐방이죠.행복한 여행되세요.

우와... 대박이네요.
동남아에서나 보던 그 비주얼인데요!

네 ㅎㅎ 가격은 약간 있지만 ㅎㅎ국내에서 이렇게 먹을수 있다는게 놀랍더라구요

오 ㅡ 제주한번 가야겠어요(2)

비주얼 대박이네요!킹크랩과 딱새우, 각종 해물들 정말 먹고싶습니다~ㅎㅎ 인테리어는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것 같은데요^^

네 ㅎㅎ 좀더 큰 아이가 가면 좋아할듯한 인테리어네요 ㅎㅎ 딱새우 까는게 너무 힘들었지만 ㅋㅋ 맛있었네요

새우까기 참 힘들죠 ㅋㅋㅋ
아빠의 몫입니다. 응원^^

돌되었네요. 부끄부끄^&^
일년간 소통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오 돌이시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
새우까기가 무척 힘들더군요 ㅠ

시작은 여기!

아이고 오이님 제가 죽을죄를 지었습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대박 비주얼!! 역시 무조건 성공이네요.ㅋㅋ

비쥬얼도 좋고 맛도 최고일듯^^ 잘보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17.22
ETH 2607.4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