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아인슈페너가 맛있었던 대구 삼덕동 코크커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도 카페를 찾아 해매는 달콤한 아빠 입니다
이번에는 전에 결혼 기념일때 다녀온 커피숍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ㅎ

상호:코그커피
주소: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3길 15-25

대구 삼덕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ㅎ전에 삼덕동 놀러 갔을때 잠깐 지나치듯이 방문 했던 곳인데 ㅎ 아인슈페너가 정말 맛있어서 소개 해 드리려구요

zhzm.jpg

이 이미지는 네이버 검색후 메뉴판 이미지로 보기 클릭후 캡쳐한 사진입니다

인스타를 자주 하는 아내는 오기전 미리 어디를 갈것인가 다 계획을 하고 왔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전 같이 가기만 하면 되서 ㅎㅎ 좀 편하더라구여

여기는 아인슈페너와 로얄 밀크티가 유명 한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저희도 당연히 아인슈페너와 로얄 밀크티를 주문 햇습니다

IMG_6113.JPG

비주얼부터가 약간 달라보입니다 ㅎㅎ
컵도 이쁘고 커피 색깔도 알록달록 하고 ㅎㅎ

매장안은 그렇게 넓은 편이 아니라서 ㅎ 약간의 대기를 한 후에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IMG_6114.JPG

외관의 모습이구요 ㅎㅎ 한눈에 봐도 공간이 협소해 보이는걸 알수가 있습니다

IMG_6102.JPG

매장안 모습이구요 ㅎ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와 분위기 있게 해줬던거 같습니다

IMG_6106.JPG

멍때리고 있는데 ㅎㅎㅎ 찍힌 사진입니다
절대 뭐 설정이나 그런거 아닙니다! ㅎㅎ

대구 삼덕동의 카페는 큼지막 한 것 보다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작은 카페가 많은데요 ㅎ 여기 말고도 유명한 곳이 좀 있는거 같습니다

이제 한동안 못갈텐데...
리스트를 작성 해둬야겠습니다 ㅎㅎ


맛집정보

코그커피

score

15-25 코그 커피, 달구벌대로443길 삼덕동 중구 대구광역시 대한민국


[테이스팀] 아인슈페너가 맛있었던 대구 삼덕동 코크커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onki999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ki999님의 [Steemmonsters] Common / Gold 카드 지급 Event(제 59회) Beta 버전

...rate Captain 3장 - bji1203형 100점
2등 : Pirate Captain 2장 - sweetpapa 97점
3등 : Pirate Captain 1장 - twinpapa형 93점

noisysky형은 같은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weetpap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카페 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지네요
커피도 맛나 보이고 컵도 예뻐요^^
갬성 쩌는 카페네요 :)

음료들 색감이 너무 이쁘네요.
설정없이 자연스럽게 찍혀서
더 멋지게 나온 거 같은데요. ^^

Congratulations @sweetpap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 pos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설정이 아님을 느낄수있어요!!^^
기분좋은 주말되시길~~~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4 which ranks you at #780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78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분위기가 참 좋아보이네요 ㅋㅋ 덤으로 훈남분도 계시네요 ㅎㅎ
저 음료의 크림들이 참 ㅋㅋ 달달 할 것 같아요

맛이 궁금해요! 그런데 왠지 색깔을 보니 로얄 밀크티가 아니라 물랑루즈일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622.46
ETH 3788.6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