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커피가 맛있었던 그러나 난 그 커피를 음미하지 못한 카페 제주의 도렐을 소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도 제주도 식당 그리고 카페를 가지고 돌아온 스윗파파 입니다 ㅎㅎ

IMG_0793.JPG

아내의 사촌들의 제주도 여헹이 끝나는 날입니다
이날 섭지코지에 들렀다가 안개 덕분에 미친듯한 습도로 인하여 10분만에 내려오고 들른 곳입니다

1일 1카페를 목표하여 이곳저곳을 많이 돌아다녀 봤는데요 ㅎ
여긴 정말 커피맛이 괜찮은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전 그 커피맛을 느끼지 못하고 베이비 시터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드림이 혼자만 있으면 괜찮은데 형 누나까지 있어서 ㅎㅎ 완전 힘들었었네요
그 형 누나들의 엄마빠가 아이들을 그냥 방치해 둬서...저랑 같이 놀았거든요
밖에 나가면 쪄 죽을거 같고 여기에 있긴 있어야 되는데 아이들이라 막 뛰어다니고 ㅠㅠ 점원은 계속 혼내고 ㅠㅠ
이날 정말 멘탈이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제꺼 커피 한잔 시켜놓고 거의 마시지도 못하고 이리저리 끌려다니다가 ㅎㅎㅎ 아까운 커피 마셔는 봐야 겠지 라며 원샷 때리고 ㅋㅋ 다시 베이비시터...

IMG_0787.JPG

IMG_0789.JPG

이 이미지는 모두 아내, 처제가 찍어주신 사진입니다

여기가 너티클라우드 라는 커피가 유명하다 하여 다 그걸 시켜 마셔봤는데 ㅎㅎ
진짜 맛있엇다 라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아내말론 정말 인생커피라고 ㅎㅎ
인스타에도 인생커피 라고 써놨더라구요 정말 맛있다고 ㅎㅎ
다음에 제주도에 다시 간다면 여기에 꼭 다시 와보고 싶다고 할 정도로 맛있었다 합니다

난 들어오자마자 뭐마실래 ? 해서 카페라떼 한잔 시키고 원샷때리고 베이비 시터 했는데 ㅋㅋㅋㅋ
다음에 여길 다시 온다면 정말 음미 해보고 싶네요 ㅎ

도렐을 테이스팀 위치 검색 하니 육지1호점 2호점 이 뜨눈군요 ㅎㅎㅎ
아 맞다 그랬던거 같네요
여기 제주도에서 먼저 생기고 육지로 나간 브랜드라고 ㅎㅎㅎ
서울 쪽에 있는거 같은데 시간이 되신다면 육지점 한번 방문 하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ㅎㅎ
전....나중에 제주도 다시 갈게요 ㅎㅎ


맛집정보

도렐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97-1 복합문화공간 플레이스 내 Love동 1층


[테이스팀] 커피가 맛있었던 그러나 난 그 커피를 음미하지 못한 카페 제주의 도렐을 소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43 which ranks you at #76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2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82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베이비시터 역할하시느라 즐기시질 못 하셨군요;
너티클라우드.. 기억해둬야겠어요 ㅎ

멘탈 털털 ㅠㅠ기억해주세요

어쩐지 사진이 좋더라니....ㅋㅋㅋ 아내분과 처제가 찍은 사진이었군요^^
원샷때리고 베이비 시터라니... 다음엔 꼭 음미하면서 즐길수 있길 바래봅니다~

그게 언제가 될런지 ㅎㅎ 기약이 없네요 ㅎㅎㅎㅎ

죽기전에 기회는 있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사진 퀄러티가 다르더니 ㅋㅋㅋㅋㅋㅋ
여기 왜 말 안해줬어!!!!!! 담에 인생커피 마시러 가야징~~

나 베이비시터 해서 맛도 제대로 못봤어 ㅋㅋ

어머 가까운데 육지 3호점이 있네요 ㅋㅋㅋ
요기 찜입니다~
성수동이 3호점이네요^^

어머 ㅎㅎ 한번 가보시고 후기 올려주세요 ㅋㅋ

제주도 가는데 시간 되면 한번 가볼게요^

네넵ㅋㅋㅋ 후기도 올랴주세욥ㅋㅋㅋ

저희는 여행가면 카페투어를 하는편인데,
이곳 위시리스트에 포함시켜둬야겠군요.
너티클라우드.... 기억해두고 다음에 찾아가서 한번 마셔보겠습니다^^

저희도 1일 1카페 ㅎㅎㅎ하고 왔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너티클라우드 맛이 궁금하네요^^;

그러게요 ㅎㅎ 저도 다시가서 제대로 맛보고 싶네요 ㅎ

까페 공간이 인테리아가 좋네요

그렇네요 다시보니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6.43
ETH 2745.9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