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특별한 커피가 마시고 싶다면 추천해요 제주 커피템플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IMG_3371.JPG

2018년 09월 1일
커피 바리스타 챔피언 부부가 한다는 곳을 들렀다(가자 해서 갔다)

계~속 여기에 상주해 계시는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고 서울에도 가게가 있어 거기에 계시다가 이번에 잠깐 내려 오셨단다
우리는 운 좋게 챔피언의 커피를 마시게 되었다.

지금은 커피를 엄청 좋아해서 하루 한잔은 무조건 마시는 편이지만 이때까지만 해도 별로 좋아 하지 않아서 그녀들이 마시는것을 그저 구경, 아니면 카페라떼 정도만 마셨었다

이날도 마찬가지 ㅎㅎ

IMG_3369.JPG

이날도 어느 여름때와 같이 더운 날이어서 오후3시가 되어가는 시간인데도 우리는 지쳐 있었다. 그래서 차가운 음료를 마시고 싶었고 처제는 커피는 따뜻하게 마셔야 좋다며 따뜻한 음료를 시켰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텐저린 카푸치노, 아이스 유자 아메리카노 였다
메뉴판을 찍었어야 하는데 블로거 정신이 아직 부족하여 찍지 못했다 ㅎㅎ
올린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즐긴다고 간거였기에

커피의 처음보는 비주얼에 한번 놀랐다.
커피에 유자를?
맛이 궁금하여 아내가 마시던 거를 뺏어서 한잔 마셔보았다.

?

다시 마셔보자

?

음...이 오묘한 맛이란...;;;
그래도 맛있는데?
조금씩 먹다보니 그새 다 마셔버렸다
그래서 다른 음료를 다시 시켰다
카푸치노도 한잔 마셔보았다.

!

오!
를 외치던 순간 드림님이 깨어났다.
그동안 유모차에서 곤히 자고 있었던것!

무료해 하는 드림님을 데리고 나는 큰 개 옆으로 갔다.

IMG_3391.JPG

안녕 반가워 백구야!

사람을 잘 따르는 백구였다 ㅎㅎ
엄청 귀여웠...

IMG_3404.JPG

드림이가 만져도 물지도 않고 ㅎㅎ 순하게 잘 놀아주었다
나한테도 이노마가 장난을 쳤는데 무는척 엄청 입을 크게 벌려서 내가 놀라 도망치니 나를 따라와 내 발을 간지럽게 앙앙 하고 물었다 ㅎㅎㅎ
아내의 말을 빌리면 지금 제주와서 본 가장 밝은 모습이라고 했다

여기는 커피 뿐만 아니고 위에 다른건물에 갤러리가 마련 되어 있어 관람을 할수도 있었다
나는 못가봤지만ㅎㅎ괜찮았다고 한다


맛집정보

커피템플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동 영평길 제주특별자치도


[테이스팀] 특별한 커피가 마시고 싶다면 추천해요 제주 커피템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드림이가 백구랑 아이컨택중이군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파파님~~

백구가 너무 순해서 재밌게 놀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weetpapa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커피보다 백구가 더 좋아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좋았어요 ㅋㅋㅋ

챔피언의 커피 저도 한잔 마셔보고 싶군요^^
커피와 유자의 조합이라... 상상불가인데요! ㅎㅎ

지금 생각해보니 맛있었던거 같기도 해요

저는 레쓰비가 좋아요.

저는 미파가 좋아요.

강아지가 두려운 아이 표정이 넘 귀엽네요^^;

ㅎㅎㅎ큰개는 처음이라 긴장한거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백구가 씬스틸러네요!ㅎㅎㅎ

물음표와 느낌표에서 커피의 참맛이 느껴지네요 ㅎ

Hi @sweet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85 which ranks you at #741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42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