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냉정역 도쿠도쿠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부산 냉정역에는 도쿠도쿠라는 작은 일본식 바가 있습니다.

꼬지 전문점이기도 한 작은 규모의 술집에는 바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 그리고 다락도 있는 특이한 구조입니다.
꼬지, 튀김, 말이, 사시미, 쿠시 카츠 세트, 탕요리 일품요리, 단간식사, 간단메뉴 등 수십가지의 메뉴가 가득한 곳입니다.
게다가 가격 또한 가벼운 곳으로 추천꼬지 6종이 16천원 정도입니다.
그리고 가벼운 꼬치 하나는 2천원에 술안주가 가능하죠.

고르게, 닭튀김, 명란밥, 테루라면, 문어숙회, 연어사시미 등등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메뉴들 중 테루라면을 주문해보았는데, 마치 설렁탕 같은 육수에 라멘이 있고 고기가 함께 있는 것이, 퓨전식으로 재해석한 설렁탕라멘이라 하면 설명이 잘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추천 꼬지 6종과 함께 소주 안주로 제격인 녀석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티07 page.jpg

스티05 page.jpg

스티01 page.jpg


맛집정보

도투도쿠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2동 가야대로360번길 24


부산 냉정역 도쿠도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전... 곱창 꼬치 ~ 밖에 안보여요.
곱창 꼬치 밖에~ ...........
계속 생각나네요. 헐.. 마성의 곱창 꼬치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urfergold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꼬치보니 한잔 생각나네요.ㅎㅎ

꼬치구이가 기가 막힙니다. 침이 주르륵~~~

일본식이라 그런지 더욱더 깔끔해 보여요..

괜찮아 보이네요..코치가~~ 먹고 싶어집니다..

코너에 위치한 가게외관부터가 일본 분위기 물씬 풍기네요. 맛있겠어요.

직접 구워먹는 시스템 참 좋네요

안주가 끝내주네요^^

꼬치구이에 사케 한잔 하고 싶은 날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