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역에서 분식이 먹고싶다면? 마리왕!ღ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peryuyang 슈퍼유양이예요ღ'ᴗ'ღ

잠실역들렸을때 분식이 생각나면 가끔들리는 집인데
다른 분식집에서는 흔하게 찾아볼수없는 불오뎅과
유부초밥이있어서 지속적으로 찾게되더라구요

맛도있고 가격도 저렴이라 한번들리면
단골이 될수밖에없는 잠실역 마리왕 소개해드려요♥


마리왕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지하265, 지하2층 잠실지하광장 지하도상가 2-2호


001.jpg
008.jpg

잠실역 지하철에서 롯데월드가는 지하상가 라인에
위치한 분식집이예요~

세트메뉴도있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분식을 맛볼수있고

핫도그랑 튀김도 유명하다는데
여기서 직접 만드는 수제라 크기도 엄청크더라구요!!

002.jpg
004.jpg
003.jpg

이건 불오뎅!!

제가 이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특히 꼬불꼬불오뎅 꼬불이를 먹으면
씹는맛도 일품 양념도 살짝 매운것이
생각하니 다시 침고이네요.. 너무 좋아해요 맛있어요๑′ᴗ‵๑

005.jpg
006.jpg

그리고 김밥도 꼬마김밥이라고해서
20가지가 넘는 엄청난 종류의 김밥이있어요

그리고 출시된지 얼마안된 유부초밥도있어요!
위에 고명이 이쁘게 올려져있고
크기도 어른 손바닥만해서 한 두개만먹으면 배불러요ㅎㅎ

저는 떡볶이랑 튀김 열무국수를 주문해놓고
음식 기다리는동안 배고파서
소불고기+참치김치 유부초밥을 하나씩 시켜먹었어요(๑˃̵ᴗ˂̵)و

007.jpg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묻혀달라고 요청드렸더니
큰그릇에 이렇게 담아주셨어요~

그리고 더운날에 먹으면 딱 좋은 열무국수까지
열무도 아삭아삭한것이 너무 맛있었던거있죠(´༎ຶД༎ຶ`)

감동감동!!

너무맛있게 잘먹고 갑니다요ღ'ᴗ'ღ

잠실역에서 분식이 먹고싶으시다면 마리왕 한번들려보세요
너무맛있어서 한번와보시면 저처럼 단골되실거예요ღ

009.jpg
010.jpg


맛집정보

마리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신천동


잠실역에서 분식이 먹고싶다면? 마리왕!ღ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메뉴가 엄청 다양하네요 !!!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 총 집합인거 같아요. ㅎㅎㅎㅎ

분식집치고 정말 메뉴많죠?
제가 좋아하는 김밥, 순대,떡볶이,튀김,오뎅,불오뎅,유부초밥 다~있어요'ᴗ'

Tell me who your heroes are and I'll tell you who you'll turn out to be.

든든한 식사는하루를 더 활기차게 보낼수있게합니다^^

네~! 든든하게 끼니챙겨드세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peryuy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네~ 감사합니다!

앗 지나다가 자주 본 집이네요!!
슬적슬적 지나기만 했지.. 자세히 들여다본적은 없는데... 이렇게나 맛난 것들을 팔고 있었군요.

아 정말요? 한번 들려보세요 길마님 여기 맛도 꾀괜찮더라구요 ღ'ᴗ'ღ

와 정말 맛나게 포스팅 하셨어요 잠실감 꼭 들림 ㅎㅎㅎㅎ

갈일있으시면 들려보세요~!! 자주소통해요 'ᴗ'

넵 자주 소통해요 ^^

잠실역에 갈일이 없어서.... ㅎㅎ 가게도 깔끔하고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제대신 자주 들려주세요~ ㅋ

저도 집이랑은 잠실이 가까운거리가 아닌게 요즘 계속 갈일이 생기고 가게되요 ㅎㅎ
자주들리도록하겠습니다!!ㅋㅋㅋ

분식은 언제나 사랑인데 ㅜ 종류도 많고 푸짐하네요^^
꼬마김밥 정말 많이 먹었는데 먹고싶네요 ㅜ
매운 어묵 색깔에 반했어요^^

네네 정말 분식천국같은곳이예요 불오뎅 사랑이예요 너무 맛있어요~!'ᴗ'

저도 요기 가봣어요!!! ㅋㅋㅋ
남친이 잠실에서 일해서 ㅋㅋㅋㅋ 한번 가봣는데 근처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고 그러더라구요~

아 정말요? 희재님도 가보신곳이구나!!! 희재님은 어떤 메뉴가 젤 맛있으셨어요?
전 뭐니뭐니해도 불오뎅이요!!!!ღ

전 사실 떡볶이랑 튀김, 순대엿나..?? 뭐 세트 먹었는데
배 안고플때 먹은거라 그냥 그랬어요 ㅠㅠ 가격은 저렴한데
떡볶이에서 넘 케찹맛이 강한것...

엄청 맛날거 같다는 ㅎㅎㅎ 빨간빛이 침샘작그하네요 유양님^^

네 정말 매콤매콤한것이 맛있더라구요!'ᴗ'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