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상큼 달콤 유자 단무지와 환상 궁합 아보카도 김밥을 사서 기차여행해요~ 서울점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올만에 쓰는 테이스팀입니다^^
얼마전 서울역에서 기차를 탈 일이 있었어요. 짝궁과 평택에서 모임이 있었거든요. @hjk96님의 포스팅에서 서울점심 아보카도김밥을 보고 진짜진짜 넘넘 먹고싶었는데 찾아보니 벌써 3달전 포스팅이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20181221_163744.jpg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영동 청파로 378 공항철도 서울역 1층


제가 살짝 늦는 바람에 일찍 도착한 짝궁이 김밥을 사러 갔어욤. 서울역 공항철도쪽으로 넘어가야해요. 짝궁은 아니 이런데 이런게 있었어 하며 놀랐대요. 평소 기차만 타면 알 수 없을 공간인가봐요. ㅎㅎ

IMG_20181221_163719_206.jpg

여긴 키호스크에 주문을 합니다.
전화가 오더군요~

1개? 2개사? 양이 작아보여

곤약젤리도 챙겨왔어~ 하나만 사쟈. 그리고 비싸~ 우리 가서 또 먹을거자나ㅋㅋㅋ 그리고 꼭 유자 단무지라는걸 챙겨줘!!!

라고 하며 당부와 함께 짝궁의 지름신을 눌러주었어요. 김밥이 8천원이에요.. 진짜 비싸져.. ㅋㅋ


IMG_20181221_163714_892.jpg

후후~ 제 포스팅 열심히 봐주는 짝궁은 말 안해도 사진도 잘 찍어왔더라구용. ㅋㅋㅋ (고마워~)
제가 꼭 챙기라던 단무지는 이리 앞에 쌓여있고, 알아서 챙겨가면된대요. 2개 챙겨왔더라구용. ㅎㅎ 직원 김밥을 줄 생각을 안하길래 여기있는거 그냥 가져가요? 라고 여러번 물어보니 가져가라고 하더래요;; 쬐끔 기분이 상했다더라는 ㅋㅋ


Screenshot_20181221-164353_Gallery.jpg

기차에 자리를 잡고, 밥을 먹기 전 우선 선물부터 줬어용.


쨔잔~ 에어팟이에요~~ 짝궁은 아이폰8을 쓰고있는데 이어폰과 충전기가 같은 구멍이라면서요? ㅋㅋㅋ 충전과 음악은 동시에 들을 수 없다며 ㅋㅋ 원래 크리스마스에 줘야하는데 다음날이 위켄드 공연보러가는 날이라 기차에서 같이 위켄드 음악 공부하려..고 선개봉했어요. ㅋㅋㅋㅋㅋ 전 노래를 두 곡밖에 모르거든요 ㅋㅋ 벼락치기 공부 ㅋㅋ 그래도 결국은 두곡밖에 모르겠더라는🤣🤣


Screenshot_20181221-164421_Gallery.jpg

그리고 이따 먹을 곤약젤리 ㅋㅋ 이사하고 여동생이 밤마다 뭘 먹어서.. 제 식욕을 참으려고 시켰어요. 생각보다 진짜 젤리같은 맛이고 달달하고 양도 많아서 야식 유혹이 있을때 좋아요. 단맛은 몸에 흡수안되는 에리스리톨이에요! ㅋㅋ 짝궁 맛보여주려 챙겨왔죵.


Screenshot_20181221-164436_Gallery.jpg

캬~~ 옆에서 에어팟에 신나하는 짝궁.
그리고 아보카도 김밥 비주얼에 감탄하는 저 ㅋㅋ 각기의 이유로 신이났어용. ㅋㅋ


찍고보니 기차의 리듬에 맞춰 좌우로 흔들리는 영상.. 이더라구요.. ㅋㅋㅋ 함께 기차를 타며 간다 상상해주시어요. 😅

덜컹덜컹 ~ 덜컹덜컹~
기차 소음이 마치 들리는거 같지 않으신가요?

예쁘죠. 긴 기다림 끝에 오늘 드디어 만나보는구나 하며 얌!


Screenshot_20181221-164449_Gallery.jpg

진짜 맛있었던 유자단무지 !!!!
전 기차 흔들림을 이기지 못했군요... ㅋㅋㅋㅋㅋㅋ 초점 왜이럼..;; (이래서 두장 세장 찍어놔야해요.. ㅠ)


김, 밥, 아보카도, 계란은 알겠는데 너는 무엇인지.. 궁금하여 꺼내보았습니다. 그래도 뭔지 모르겠어요.. ㅋㅋ 배추조각인가 싶은데 훨씬 부드럽거든요. 간장조림맛이나요. 나중에 집에서 따라할땐 우엉조림을 넣어도되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보카도 김밥은 비록 9개지만 꽤 도톰하고 큽니다. 입에 들어가면 한입 가득 오물거려요. 그래서 둘이 나눠먹어도 생각보다 배부른편이고 (물론 이후에 식사약속이 있어 맛만보긴했지만요) 와사비가 발라져있어서 알싸하면서 시원개운한 맛이 일품입니다. 짝궁은 삼청동 조선김밥을 떠올리더라구요. 김밥은 차가워요. 그래서 짝궁은 차가운건 지금 먹고싶지 않다고 저보다 적게 먹었어용. ㅋㅋ 그래서 배불렀나?ㅋㅋ 아보카도 김밥만 먹을땐 아 좀 색다른 맛이다~ 하지만 유자단무지와 함께먹으면 고개가 끄덕끄덕여 지면서 아우~~~ 이래서 인기가 있구나~ 맛있네!! 가 됩니다.

당부. 단무지 꼭 챙기세용~

역시 김밥은 단무지가 생명이에요. 전 단무지 별로 안좋아하는데.. 저번 닭발에 이어 김치만두, 아보카도 김밥은 단무지가 정말.. 맛을 극대화 시키더라구요ㅋㅋㅋ


Screenshot_20181221-164651_Gallery.jpg

김밥이 비싸긴해도 다음에 또 먹고싶어욤. 서울역 가면 또 사게될거같아요. ☺ 별미로 한번 어떠신지 합니다~^^ 헤헹~
그럼 이만 물러갈게요 뿅~


20180327_191137.jpg


맛집정보

서울점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영동 청파로 378


[tasteem] 상큼 달콤 유자 단무지와 환상 궁합 아보카도 김밥을 사서 기차여행해요~ 서울점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warning

안녕하세요! @sunny1124 님! 항상 Tasteem에 퀄리티 높은 포스팅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장음식을 리뷰하는건 안되요~^^
앞으로 @sunny1124 님의 포스팅 기대할게요^^

아하 그러쿤요. 다음엔 안올릴게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10 which ranks you at #1126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2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sunny1124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곰도리 고마워용~😚

생각해 보니 저는 아보카도를 먹어 본적이 없.... 거기에 김밥이라니 상상도 안가는군요 ㅎㅎ

캘리포니아롤에 아보카도가 들어가요. 뷔페에 그런 롤있자나요~ 모르는새 맛보셨을지도몰라용 ㅎㅎㅎ 부드럽고 약간의 푸릇한 향이나는 버터같은 맛이에욤. 아보카도는 밥이랑 와사비랑 간장이랑 아주 잘어울려요!!
헌데 유럽에서는 퇴출중이라더군요. 멕시코 아보카도유통과정에 마약왕이 연결..되어있다는거때문이래요.

우와 아보카도 김밥 드셨군요 ㅎㅎ
괜시리 반가운 포스팅입니다 ㅋㅋ

네!! 그때 반님 포스팅보고 입맛을 다시다가 드디어 먹었어요😚😚 맛있더군용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화이팅이요

김밥은 여성 취향의 김밥이네요. 제 취향은 아니지만 유자단무지랑 어떤 맛일지 무지 궁금하네요.

유자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진짜 기가막히더라구요. 한번쯤 드셔볼만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unny1124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함니다^^

맛있었겠네요. 서울역에서 어디론가 가게될일 생기면 사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마자요. 이 집 말고도 기차타는데 먹을 음식점이 많이 생겨서 눈돌아가는 줄 알았어요.

우왓 에어팟이다... 부릅다... 저도... 츄릅... 추..추룹

아내분께 선물을 요청하심이 어떠실지요 ?! 화이팅입니다 !!
좋긴 좋더라구요~

저는 분명 잃어버릴거라고 안사준답니다 ^^

ㅠㅠ

ㅋㅋㅋ 저도 잃어버릴까 걱정은되는데.. 아직까진 무사하네요. ㅎㅎㅎ

써니님 뒤에 졸졸 따라다니다가 흘리시면 줏어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