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재래시장] - 녹두빈대떡 추천합니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tasteem에 이주제가 올라왔을때 아~~ 이건 수유시장이구나 하는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수유시장은 1966년 3월 시장개설 허가를 받아 설립된 재래시장으로 역사로 따지면 정말 오래된 시장입니다

008.jpg

여긴 떡뽁이, 튀김, 메밀전병, 꽈배기 등등 많은 먹거리가 있지만 제가 선택한건 빈대떡 그것두 녹두 빈대떡이다

007.jpg

006.jpg

004.jpg

002.jpg

두툽하고 고소하고 기름이 잔뜩(시장이라) 뭍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다이어트 생각안하고 드시면 최고의 맛 전 이맛을 추천드립니다

보너스컷

001.jpg

003.jpg

005.jpg

009.jpg

010.jpg

총평 : 수유재래시장 여기서는 절대 실망하지 않고 먹거리를 즐길수 있습니다 녹두 빈대떡이 훌륭하지만 다른 먹거리들도 강추 한번 다녀와 보세요 ^^


맛집정보

수유재래시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50-77


[수유재래시장] - 녹두빈대떡 추천합니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50-7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왕~ 맛있겠당~^^

넵 다 맛있습니다 ^^

꽈배기도 눈이 가네요

대왕꽈배기도 있습니다 ㅎㅎ

@sullijun님 동네분이셨던 모양입니다.
저도 종종 가서 군것질 거리를 공수해오죠 ㅎㅎ

지금은 삼양동 삼각산동에 살고있어요 수유랑 많이 안멀죠 ^^ 반가워요

그러게요 그렇게 멀지 않은 동네 사시네요.
반갑습니다^^

넵 반갑습니다 나중에 술한잔? ㅎㅎㅎㅎ

완전 좋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lliju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 침나와요....ㅠㅠㅠ

흘리지 마시고 드세요 ^^ 시장이라 싸고 맛나요

하 침떨어져용 ㅜㅜㅜ ㅜㅜㅜ

ㅎㅎㅎㅎ 꼭 드셔보시길~~

여기 떡볶이 맛있는 집도 두 곳정도 있었는데. ㅠㅠ 가서 먹은지 8년이 다 된것 같은데 모두 변해있겠죠?!?

여전합니다 변한게 별로 없어요 ^^

재래시장은 구경 거리와 먹거리의 천국이네용. 도톰한 녹두 빈대떡이 맛있어 보입니다.^^

넵 보증합니다 맛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10.39
ETH 2452.33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