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문래동 창작촌 20년 전통 빠삭 숙성 치킨 “치킨홀릭”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J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음식은 문래동 20년된 맛집 "치킨" 입니다. 문래역 7번출구에서 쭉 직진하다가 가시면 기사님식당 지나서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5:00 ~ 24:00이며, 매일 50마리만 한정해서 파는 곳입니다. 이 곳이 특별한 맛은 굉장히 빠삭하면서도 부드러운게 특징이고, 24시간 숙성된 치킨을 사용하여 불고기와 김치에 영감을 받아 비밀 재료로 사용한다고합니다.

[문래동 치킨홀릭]

  •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4-1 (문래동3가 58-15번지)
  • 맛 : 4.7점(5점 만점)
  • 서비스 : 4.5(5점 만점)
  • 가격 : 보통
  • 분위기 : 오래된 맛집 분위기
  • 개인생각 :
    우선 제가 좋아하는 맛인 겉은 바싹하고, 속은 부드럽다는 점과 숙성이 잘되어 있어서 전혀 느끼지하지 않습니다. 생맥 500 한잔과 같이 먹는 그맛은 말을 하지 않아도 공감가실 것 같습니다. 가서보니 방송에도 출연한 집이네요 ㅎㅎ
    치킨드시고 근처에 문래창작촌으로 예술작품과 분위기있는 카페도 많으니 산책하면서 둘러보기 좋습니다 :)

76D4B8D7-7BAF-40BB-89FF-ADCD411BF4DA.jpeg

C2F66CCB-7832-467B-A874-6946628CDCB3.jpeg

문래동 오실일 있을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럼 오늘 힘내세요!


맛집정보

치킨홀릭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 58-15


[TASTEEM] 문래동 창작촌 20년 전통 빠삭 숙성 치킨 “치킨홀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 58-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다리가 크고 아름답습니다 ㅎㅎ

둘이서 치킨 한마리와 오백 두잔씩이면 배불러요ㅎ

케찹과 마요네즈를 섞어 뿌린 양배추 샐러드!! 너무 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아삭아삭 새콤고소~ 맛있겠어요! 문래동 창작촌은 다녀온지가 좀 되었네요.
카메라 들고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그 날, 이 빠삭 촉촉한 치킨도 맛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렇죠! 치맥 후 문래 창작촌의 숨은 매력도 느낄수있다는!

와~ 우 치킨 제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 갑자기 먹고십네요.
맜있으셨겠다 ㅋㅋ

한번 다녀와보세요^^

맛도 가격도 좋아보네요

가성비 좋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kjunk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갑자기 출출해지는 건 왜 일까요^^

먹스팀도 치맥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