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 베트남에서의 일상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어제 낮에는
호찌민에 꽤나 오랫동안
장대비가 내렸네요.

더위가 아니라
비를 피하기 위해 들어간,
이제는 제 단골이 된
카페 'Timber Coffee'

여기 오면 항상 시키는
타피오카 펄과
블랙 슈거가 들어간
밀크 음료를 시켰는데,

13-2.jpeg

안에 뭘 더 넣는지는 모르겠지만
음료 색이
푸른색으로 바뀌었네요.

그 때문인지
비주얼이 좀 더 이뻐졌어요. ^^

여기 카페에서는
좋은 베트남 음악도
많이 들을 수 있어요.

처음에는 베트남 음악
발음도 그렇고
여러모로 낯설게 느껴졌는데,

자꾸 들으니까
점점 좋아지네요.

한국음악과
비슷한 스타일도
많이 있고요.

곧 베트남어 수업을
다시 듣기 시작하려고 하는데,
어디로 갈지 고민이에요.

지난번하고 다른 곳을
찾고 있거든요.

최근 한 달 동안
혼자 공부하려고
시도해 봤는데
쉽지 않네요. ㅎㅎ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베트남어로
어느 정도 소통할 수 있을 때까지
파이팅 해야죠.

cố lên!~ ^^
(파이팅!~)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Timber Coffee

score

Tân Phong, Quận 7, Hồ Chí Minh, 베트남


(#113) 베트남에서의 일상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색깔이 정말 예술이네요 ㅎ 항상 잘 감상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배고파 지지만..

색이 정말 오묘한 게 이쁘죠??!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uddenly12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G2 커피라도 한잔 하고 싶네요.
블랰말고 믹스였는데 찐한것이 장난아니엇는데...
국내 마트에서는 블랙밖에 안파네요 ㅎ

G7 커피 이야기 하시는 거 같은데,
아마 인터넷에서는 다양하게 팔 거에요.
G7 모카가 아주 맛있어요. ^^

아하 G7 입니다. 아마 모카일 듯 하네요. 맞네요.
한번 찾아봐야징 ㅋ

어디가든 다 쉽지가 않아요
그래도 포기하지말고 꼭 이뤄내길 바래요.. ^^
그나라가서 공부까지공부하게해준
부모님을 생각해서라도..ㅋㅋ

넘 부담드리나요..ㅋㅋ

베트남에 공부하러 온 건 아닌데,
그래도 지금 여기 살고 있으니까 어느정도까지는
베트남어를 잘하고 싶은 욕심이 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