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9) 베트남에서의 일상 (가성비 괜찮은 일식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며칠 전부터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의
일식집을 가고 싶어서
한인타운 푸미흥에 있는
도쿄 델리에 친구와 갔어요.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처음 방문해 보네요.

50-1.jpeg

생각보다 밝은 조명이었고
2층에 자리를 잡았지요.

50-3.jpeg

50-2.jpeg

이렇게 조금씩
여러 종류의 음식을 먹는
재미가 쏠쏠했네요.

오랜만에 소주도 한 잔..

전반적으로 음식 맛이 괜찮았어요.

요즘 기분이 조금 다운됐었는데
맛있는 음식과 소주 1병에
조금은 가벼워진 기분이 좋았던 저녁이었네요. ^^


맛집정보

도쿄 델리

score

107 Nguyễn Đức Cảnh, Tân Phong, Quận 7, Hồ Chí Minh, 베트남


(#349) 베트남에서의 일상 (가성비 괜찮은 일식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ddenly1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기분이 다운될땐 맛난 음식이 힘이 되곤하죠^^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요즘 기분이 좀 꿀꿀하네요. ㅎㅎ
pooka님 좋은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64.52
ETH 2593.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