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1) 베트남에서의 일상 (붕따우 특산물 Banh Bong Lan.)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점심 식사 후에
붕따우에서 유명한 음식이라는
반봉란(Banh Bong Lan)이라는
빵을 사러 갔어요.

41-4.jpeg

41-3.jpeg

입구에서부터
사람들이 붐비더라고요.

41-1.jpeg

41-2.jpeg

이 더운 날에
저렇게 불앞에 앉아서
반봉란을 만들고 있는데
조금 안쓰럽더라고요.

가만히 있어서 엄청 더운데..ㅜㅠ

한 상자를 구입해서
호찌민으로 돌아가는
버스 안에서 먹었는데요.

41-5.jpeg

빵 안에 짭짤한 치즈가 들어가 있는데
꽤 별미네요.

따듯한 차와 같이 먹으면
디저트로 아주 그만일 듯합니다. ^^


맛집정보

Bánh Bông Lan Trứng Muối Gốc Cột Điện

score

17 Nguyễn Trường Tộ, Phường 2, Thành phố Vũng Tầu, Bà Rịa - Vũng Tàu, 베트남


(#341) 베트남에서의 일상 (붕따우 특산물 Banh Bong La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빵안에 짭짤한 치즈가 있어서 좋았겠어요..

고 치즈가 매력 포인트인듯 해요. ㅎㅎ

뭔가 계란빵하고 비슷하게 생겼군요^^

치즈만 빼면 맛도 조금 비슷해요. ^^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앙증맛게생겼어요 ㅎㅎ

귀여워요. 병아리같이 ㅎㅎ

계란빵스러운 느낌적인 느낌ㅎㅎ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치즈 들어간 계란빵 느낌이에요. ^^

한국 계란빵에도 치즈를 넣어서 팔면 저맛을 비슷하게나마 느껴볼수 있겠네욤ㅎㅎ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국에서 팔면 인기 있을 듯 해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반봉란.. 처음 알앗네요
맛있어보입니다
빵, 치즈 모두 맛있으니 같이 있으면 더 맛있겠죠뭐 ㅎㅎ

치즈 때문에 조금 짰지만
맛나게 먹었어요. ^^

주인 얼굴 걸고 하는데라 뭔가 믿음이 가는 간판이네요

할머니 사진이 조금 무서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220.71
ETH 3321.59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