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베트남에서의 일상 (Trà Sữa=밀크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어제 방문한
1군에 위치한 카페
'Mr. Wish'

상큼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3층까지 테이블이 있었지만,
저는 야외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제가 좋아하는
버블 밀크티를 마셨어요.

11-2.jpeg

베트남에서는
타피오카 펄을
쩐저우(?)라고 부르더군요. ㅎㅎ

이 카페의 펄은
다른 곳에 비해서
알갱이가 조금 더 작고,
더 부드러워서
더 좋았어요. ^^

역시 1군 번화가라
길거리에 사람들이 많아
한참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외국인 커플이
제 테이블에 합석하면서,
그들과 1시간 정도
수다를 떨었네요.

이 친구들도
호찌민에서 살고 있다고 해서,
이런저런 공감대 형성이
잘 됐던 거 같아요.

이런 갑작스러운 만남...
아주 좋아요.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Mr Wish

score

1 Lê Thị Riêng,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111) 베트남에서의 일상 (Trà Sữa=밀크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ddenly1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버블티랑 똑같아 보이네요 ㅎㅎ
컵이랑 빨대랑 ㅎㅎ

맛도 비슷해요. 가격은 한국의 반값정도이고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맛나보이네요..ㅋㅋㅋ
항상 맛있는거 많이드시는듯해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