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 베트남에서의 일상 (간단한 저녁식사.)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집에 가는 길에
간단히 저녁을 먹기 위해
1군 브이비언(Bui Vien)을
둘러보다 발견한
조그마한 음식점.

Ni Fries.

5-2.jpeg

메뉴를 보니 음식도 다양하고
가성비도 괜찮아 보이네요.

5-3.jpeg

2층으로 올라가니
요렇게 밖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기분이 좋아졌어요.

5-4.jpeg

계란 볶음밥&데리야키 소고기 볶음.

약 3000원.

적당한 메뉴로
잘 초이스 한 거 같아요.
맛나네요. ㅎㅎ

1군 여행자 거리에서
간단히 식사하기 좋은 장소인 거 같아요. ^^


맛집정보

Ni Fries

score

171 Bùi Viện,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305) 베트남에서의 일상 (간단한 저녁식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000원? 역시 가격은 정말 착하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맛 괜찮았어요. ^^

베트남보면 항상 가격이 좋은것 같아요

보통 호치민 여행자거리에 있는 식당은
좀 비싼편인데 그에 비해 가성비 괜찬았어요. ^^

저기 앉아서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네요 ㅎㅎ

진짜 그렇더라고요. ㅎㅎ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⑦ ( 최대 $1.25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간단하게 먹기에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