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5) 베트남에서의 일상 (재팬 타운 레탄동의 라멘 맛 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호찌민에서 제가 자주 가는 동네 중 하나가
레탄동에 있는 재팬 타운인데요.

거리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한 일본의 모습들을 볼 수 있어
매력적인 곳이죠.

역시나 지나칠 수 없는
제가 매우 좋아하는
돈코츠 라멘을 또 먹었네요. ㅎㅎ

멘-3.jpeg

멘-5.jpeg

처음 가본 식당이었는데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해서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멘-4.jpeg

일본어로 된 메뉴.

멘-2.jpeg

시원한 국물이 입에 착 달라붙고,
면과 올려진 고명들도 참 맛났어요.

나중에 기회 되면
돈코츠라멘 만드는 법 좀 배우고 싶네요. ^^


맛집정보

Tomidaya Ramen Noodle

score

8a/1c1 Thái Văn Lung, P,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235) 베트남에서의 일상 (재팬 타운 레탄동의 라멘 맛 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ddenly1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베트남에서는 일본 음식들도 가격이 저렴한가여?

아니요. 한국보다 약간 싼 정도에요. ^^

큔스파크리사이즈.gif
내년 오늘까지 꼭 웃을일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maikuraki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40.91
ETH 2362.72
USDT 1.00
SBD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