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94 (모츠나베와 사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어젯밤 호찌민에
비도 부슬부슬 오고,
일본 음식도 좀 당겨서,
지인과 함께
1군에 있는
레탄동(Japanese town)에 갔어요.

전에 호찌민에
여행으로 왔을 때
몇 번 방문한 거리인데,

이번에
거주하기 시작하면서는
처음 와 보네요.

역시 일본인 거리답게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일본 식당, 이자카야 등이
많이 보였어요.

지인의 단골집인
스즈노야(Suzunoya)라는
일본 식당에 들어가서,
제가 좋아하는
모츠나베와 사케를
주문했죠.

95-1.jpeg

국물부터 먼저 시식했는데..

아~뭐 말이 필요 없이
따듯하니 좋네요. ^^

물론 국물 안의
야채와 곱창도
너무 맛있었어요.

사케도
오랜만에 마셨는데,
소주와 다른
참 오묘한 매력이 있는
술인 거 같아요.

이렇게 비 오는 날
지인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술 한 잔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소소한 행복을 느꼈던 밤이었네요.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Suzunoya

score

34 Thái Văn Lung,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베트남에서의 일상 #94 (모츠나베와 사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This post received a 68%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uddenly1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uddenly12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8%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