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7) 베트남에서의 일상 (코코넛 초콜릿 스무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보통 1군에 있는 콩카페를 자주 갔는데
작년에 호찌민 한인타운 푸미흥에 새로 생긴
콩카페가 가장 넓고 이쁜 거 같아요.

7-5.jpeg

7-6.jpeg

7-3.jpeg

테이블도 많고
분위기 있는 내부.

콩카페의 대표 메뉴인
코코넛 커피 스무디를
항상 마셨는데
이번에는 코코넛 초콜릿 스무디를
마셔봤어요.

7-2.jpeg

오~이게 더 맛있는데요.

아마도 코코넛 커피는
좀 물린 듯. ㅎㅎ

한국에는 벌써 콩카페가
3개나 생겼다고 하던데
한국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긴 하나 보네요.


맛집정보

Cong Caphe

score

Tân Phong, District 7, Ho Chi Minh City, 베트남


(#307) 베트남에서의 일상 (코코넛 초콜릿 스무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suddenly12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넘 유명한 콩카페네요!!
다낭 갔을 때 먹었던 코코넛 커피 정말 맛있었는데.. 벌써 물리셨다니.. ㅎㅎ

맛이 예전만 못한 느낌도 있는 거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