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 KFC에 가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어제저녁
7군에 갔다가,
집에 돌아가기 전에
마침 KFC가 눈에 띄어
들어가 봤어요.

K-POT이라는
한국 KFC에는 없는
메뉴가 있어서
도전!!

시간이
밤 9시 정도였어서 그랬는지,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

6-2.jpeg

내부 인테리어는
깨끗하고 깔끔하네요.

주문한 음식 등장~

6-6.jpeg

눈에 보이는 거와같이
밥 위에
야채와 치킨 살 튀김이
올려져 있고
핫 소스가 뿌려져 있었어요.

맛은 나쁘지 않네요.

한 끼 간단하게,
저렴히 먹기 좋은 거 같아요. ^^

다른 테이블
치킨 먹는 걸 봤는데,
크기가 한국보다 훨씬 크네요.

다음번에는
치킨을 도전해보는 걸로..ㅎㅎ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KFC

score

11 Bùi Bằng Đoàn, Khu Phố Hưng Vượng 2, Quận 7, Hồ Chí Minh, 베트남


(#106) 베트남에서의 일상 (베트남 KFC에 가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가격은 얼마정도하나요?

가격은 2000원정도였어요. ^^

모든 우리나라보다 크고 쌀거 같아요 ㅜㅜ

예전에 먹어본 베트남 밤은 우리나라 밤보다 작고 맛도 없었어요.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uddenly12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This post received a 94%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uddenly12!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uddenly12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4%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케이에프씨 할아버지는 어느나라를가도 똑같네요...
체인점ㅋㅋㅋ

치킨의 비쥬엉만 조금씩 그나라 입맛에따라 다를뿐
혹시 여기 밥나오지않나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