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8) 베트남에서의 일상 (만족했던 한국 치킨집.)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베트남에서 먹었던 한국 치킨은
좋았던 기억이 별로 없어서
잘 안 가게 되었는데요.

Gaxeo라는 곳은 한국 치킨과
맛이 비슷하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해 보았어요.

치 1.jpeg

평범했던 매장 분위기.

치 2.jpeg

맛있었던 참치 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치 3.jpeg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간장치킨.
오~정말 한국에서 먹던 맛이랑
비슷해서 엄청 맛나게 먹었네요.

치 4.jpeg

소자를 시켰는데
샐러드와 같이 먹으니
둘이서 먹기 괜찮았어요.

앞으로 한국 치킨이 그리울 때
여기를 와야겠군요. ^^


맛집정보

GAXEO Chicken

score

447 Hai Bà Trưng, Phường 8, Quận 3, Hồ Chí Minh, 베트남


(#318) 베트남에서의 일상 (만족했던 한국 치킨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무래도 한국의 치킨집은 치열하다못해 용광로 같은 경쟁에서 탄생하다보니 타국에서는 아직 100% 따라가기는 시간이 걸릴 것 같네요 ^^ ;;

아마도 그렇겠죠.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시끌벅적, 모임에 참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샐러드가 고급스럽네요. 분위기도 한국의 여느 치맥집 같은 분위기고.. 한국의 맛을 원할 때 찾기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말씀대로 분위기가 한국느낌이 나서 더 좋았어요. ^^

제가 봣을때 살짝 작을것 같은데요

샐러드가 워낙 양이 많았고 친구가 양이 작아서
저희는 딱 먹기 좋았어요. ㅎㅎ

치킨은 한국치킨을 따라갈수가 없지요.

맞아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교촌치킨 매장이
베트남에 생겼으면 좋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