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68 (가성비 괜찮은 한국 고깃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어제는 오랜만에
한국 고깃집에 갔어요.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다는
평이 있는,
Plan K라는
음식점이었는데요.

빈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더군요.

돼지갈비를 주문했는데
양은 350그램이라는데,

반찬들도 워낙 잘 나와서
둘이 먹기에 충분했어요.

갈비 가격 약 9000원.

68-1.png

68.jpeg

역시 고기에는
소주를 한잔해야죠. ㅎㅎ

어제는
친구랑 둘이서
소주를 총 2병 마셨네요.

라임을 달라고 해서
섞어 먹었더니,
소주 맛이 확 좋아지네요. ^^

근데 역시 해외에서는
소주 가격이 비싸요.

한 병당 약 6000원.

하지만 이 주변
다른 식당에 비해,
확실히 가성비가 좋네요.

음식도 물론 맛있었고요.

앞으로 한국 음식 생각날 때는
여기로 자주 와야겠어요.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BBQ House - Plan K

score

66S P. TP. HCM, Lý Long Tường, Tân Phong, Quận 7, Hồ Chí Minh, 베트남


베트남에서의 일상 #68 (가성비 괜찮은 한국 고깃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무료풀보팅이벤트3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그저 한국인은 되지고기에 소주가 제일이지요. ~~^^
즐거운 시간 되셨겠어요. ~~

그렇죠. 돼지고기에 소주가 최고죠. ^^

고기에 소주라....캬 ~ 생각만해도 좋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소주라, 좋았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uddenly1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뉴질랜드도 소주가 비싸서 보드카를 즐기고 있습니다 :-))))
그나저나 고기 정말 맛있겠네요-!!!!!!!
든든하게 배불리 먹고 기분 좋아지셨겠어용 :-)))))

베트남 보드카도 있다던데,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

타국에 있으면 주기적으로 한국음식 먹어 줘야죠. 돼지갈비 딱 좋네요

네. 같이 나온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