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 베트남에서의 일상 (한국식 고기 뷔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어제는 현지 친구들과
1군에 있는
한국식 고기뷔페식당
'Meat&Meet'라는 곳에 방문했어요.

여기도
호찌민 현지인들에게
꽤 알려진 식당이라,
항상 웨이팅이
있다고 하네요.

다행히
5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

가게 안이
왁자지껄하더군요. ^^
한 테이블만 한인 가족이고
나머지는 모두
베트남 사람들이었어요.

11-4.jpeg

11-3.jpeg

얼마 전부터
우삼겹이 눈에 아른거렸어서,
그것만 집중 공략~ㅎㅎ

고기의 질이 좋다는
느낌이 바로 오네요.

11-2.jpeg

소고기 고추장 주물럭

이것도 맛있네요. ^^

소주도 한 병 시켜서
라임을 섞어서
다 같이 마셨어요.

인당 약 만 원으로
맛있는 소고기, 돼지고기를
무제한 먹을 수 있어서,
기분 좋은 저녁이었네요.

앞으로 여기도
제 단골집으로 접수!!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맛집정보

MEAT & MEET

score

8 Lê Thị Riêng,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112) 베트남에서의 일상 (한국식 고기 뷔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uddenly12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만원으로 무제한이라니~~~

질이 좀 떨어지지만 인당 오천원짜리 무제한 식당도 있는걸요. ^^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간만에 한국음식드시는거 보네요..ㅋㅋ
맛있다니 다행이어요
잘 챙겨드세용

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